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제품] 신세계푸드 동원에프앤비 CJ푸드빌 外

공유
0

[신제품] 신세계푸드 동원에프앤비 CJ푸드빌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신세계푸드, 베누 드레싱 5종 출시

사진=신세계푸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신세계푸드 제공

신세계푸드가 봄철을 맞아 샐러드와 함께 곁들일 수 있는 ‘베누(Venu)’ 드레싱 5종을 출시했다. 신세계푸드는 국내 드레싱 시장의 성장세에 주목했다. 실제 2015년 가공식품 세분 시장 현황에 따르면 국내 소스, 드레싱 시장은 프랜차이즈 및 1인 가구가 늘면서 지난 2009년 8700억 원 규모에서 2015년 1조 7000억 원으로 두 배 이상 확대됐다.

◇ 동원에프앤비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4종 출시

동원F&B의 펫푸드 전문 브랜드 ‘뉴트리플랜’이 국내 최초 참치알을 넣어 만든 애묘 습식 파우치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4종(참치, 참치와 멸치, 참치와 닭고기, 참치와 연어)을 출시했다. 동원F&B는 최근 약 30억원을 투자해 국내 창원공장에 펫푸드 생산을 위한 라인을 증설했다. 증설된 라인에서 선보이는 첫 시리즈가 애묘용 습식파우치 모이스트루 4종이다.

◇ CJ푸드빌 빕스, 해산물 신메뉴 12종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생동하는 봄을 맞아 입맛과 활력을 더해 줄 신선한 해산물 신메뉴 12종을 출시한다. ‘어메이징 씨푸드(amazing seafood)’라는 콘셉트로, 빕스에서 독보적인 사랑을 받았던 훈제 연어와 새우·크랩을 앙코르 출시했다. 이 외에 대구·홍합 등을 활용해 한층 가치를 높인 새로운 해산물 메뉴를 대거 선보인다.

◇ 대상 청정원, 고메 레시피 신제품 6종 출시

대상 청정원이 메뉴특화형 간편소스 브랜드, ‘고메레시피’ 신제품 6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 6종은 ‘큐브스테이크양념’, ‘갈릭쉬림프양념’, ‘파닭양념’ 등 안주류와 별식류, ‘짬뽕밥양념’, ‘태국식카오팟양념’, ‘차슈볶음밥양념’ 등 주식류다. 직접 하려면 맛내기가 어려운 양념이 중심이며, 가정에 흔히 비치돼 있는 주재료로 쉽게 조리할 수 있는 메뉴로 구성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