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미스티' 고준x지진희, '상남자 포스 뿜뿜' 비하인드 컷 대방출

공유
0

'미스티' 고준x지진희, '상남자 포스 뿜뿜' 비하인드 컷 대방출

JTBC 금토드라마 '미스티'에서 의문의 사망 사고를 당한 케빈 리로 활약한 고준이 2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지진희, 전혜진 등과 담은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고준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JTBC 금토드라마 '미스티'에서 의문의 사망 사고를 당한 케빈 리로 활약한 고준이 2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지진희, 전혜진 등과 담은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고준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미스티'에서 케빈 리로 활약한 고준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고준은 22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극중 강태욱으로 활약한 지진희, 서은주 역의 전혜진 등과 담은 비하인드 컷을 게재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 속의 고준은 선글라스를 끼고 전혜진 앞에서 포즈를 취하는 가 하면 지진희와 함께 다정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향해 활짝 웃고 있어 보는 사람에게 설렘을 선사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상남자다. 상남자", "섹시함이 너무 과해", "혜란바라기^^", "다음 드라마를 기대합니다" 등의 댓글로 호응했다.

한편, 케빈 리 사망 진실은 과연 무엇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JTBC 금토드라마 '미스티'(연출 모완일, 극본 제안)는 16부작으로 단 2회만을 남겨 두고 있다. 금, 토요일 밤 11시 방송.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