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3월 25일 일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공유
4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3월 25일 일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3월 25일 일요일 띠별운세(음력 2월 9일‧병진일)


子(쥐띠운세) 48년생 마음을 안정시키고 일정한 목표를 향해 돌진하도록 하라. 명예운, 금전운, 애정운이 좋다.

60년생 매사에 앞뒤를 비교하되 다른 사람의 의견도 들어보도록 하라. 결과는 좋을 것이다.

72년생 변화 변동을 꾀하면 새로운 활력소를 찾게 된다. 어진 사람의 도움으로 길은 열린다.

84년생 적극적인 데서 이익은 크게 따르고 지연되던 일도 이뤄진다. 여행은 운세를 바꾼다.


丑(소띠운세) 49년생 주위의 변화를 잘 파악하여 행동하도록 하라. 섣불리 뛰어들다가는 구설수에 휘말린다.

61년생 어진 사람이 나타날 것이니 용기를 잃지 말라. 하던 일을 계속하되 전후좌우를 잘 살펴볼 것.

73년생 묵은 것을 털어버리고 새로운 것을 찾아보는 것이 빠르다. 이익보다는 손재수에 신경쓰라.

85년생 마음은 있어도 실행할 기회를 잡지 못했으나 이제는 단행할 시기이다. 먼저 행동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자포자기하는 경향이 있겠다. 마음만 굳히면 때를 만나게 될 것이니 단단히 먹도록.

62년생 성격상의 갈등으로 불화가 따른다. 자신의 본분을 떠나서 한번 행동을 해보라.

74년생 변화를 꾀할수록 이익이 따르게 된다. 기백을 살려 도전하면 대성의 길이 따른다.

86년생 관록이 몸에 이르니 저절로 귀인운의 도움을 얻겠고 풍족한 살림도 꾸려 나갈 수 있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지향하는 바가 이뤄지면 금전운, 명예운도 부족함이 없으니 가정운에도 안정이 따른다.

63년생 해결방법을 당장 찾을 수 없는 지경이지만 슬기롭게 대처할 방도를 스스로 찾도록.

75년생 건강도 재물운도 왕성할 때이다. 뜻을 세워 노력하면 안정된 속에서 길이 보인다.

87년생 어떠한 일에 투자를 할 것인가에 착안하여 연구할 때 좋은 결과를 얻는다. 금전운 강세.


辰(용띠운세) 52년생 외상거래, 금전운 보증은 절대 금물이다. 정에 치우치면 도리어 화를 부르니 사람을 선별하라.

64년생 협력자가 나서니 무슨 일이든 시도해 볼만하겠다. 행운도 뒤따라주니 적극적으로 움직여라.

76년생 좌절하지 말고 끈기를 갖도록 하라. 계획을 세우나 행동으로 옮기기에는 미흡한 점이 있다.

88년생 자기 스스로 먼저 경솔한 판단을 내릴까 우려된다. 대화는 부드럽게 하고 상대방의 의사는 존중할 것.


巳(뱀띠운세) 53년생 의견이 다르니 사면초가의 형국이다. 절대로 서두르지 말고 오후를 기대하라. 상상력과 기지가 필요.

65년생 현재의 위치를 인식하고 행동하라. 마음이 허공에 떠있으면 계획한대로 뜻을 이루지 못한다.

77년생 꾸준히 성장하고 생동하는 운세이다.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겠고 재물운도 안정세.

89년생 인연운이 있는 사람을 만나니 크게 이롭다. 일을 마칠 때 생기는 이익 또한 크게 따른다.


午(말띠운세) 54년생 금석 같은 신념으로 모두 행하니 복록이 제발로 찾아온다. 사업운의 호조로 좋은 기회가 찾아오니 끈기 있게 노력하라.

66년생 출행을 하게 되면 구설수가 따르고 몸만 고달파진다. 집안에 있으면 일신이 편할 것이다.

78년생 소망대로 이뤄지니 마음을 편히 갖고 일을 추진하라. 귀인운의 도움도 크게 따르니 자신감을 갖도록.

90년생 분수에 넘치는 욕심은 허탈에 빠지니 중용을 지키도록 하라. 변화적인 것은 무리가 따른다.


未(양띠운세) 55년생 재물운이 있을 것이니 어려운 사람을 도와 적덕함이 바람직하다. 귀인운이 나서니 잘 활용하라.

67년생 중요한 순간에 결단을 스스로 내리지 못하면 득보다는 손실이 따름을 알라. 정에 얽매이지 말라.

79년생 자신이 변동을 꾀할 때 뜻대로 이룰 수도 있다. 목표달성이 어려울 때면 표면에 실력자를 내세우도록.

91년생 자신의 진심을 상대방에게 설명하고 설득해야 한다. 뜻이 통하면 마음도 통하니 승진운도 따른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동료나 아랫사람에게 신임을 받을수록 처세는 무겁게 하라. 자칫하면 손재수와 실물수에 주의.

68년생 재물은 남방에 있으며 길하다. 윗사람과 상의하여 원만하게 처세하면 명예운, 승진운이 따른다.

80년생 궁리만 하는 것보다는 우선 실천하는 것이 최선의 길이 된다. 실망은 절대 금물.

92년생 뛰는 만큼 소득과 대가가 따르는 법이다. 여행운이 불길하니 가급적 먼 거리를 택하지 말도록 하라.


酉(닭띠운세) 57년생 집안에 경사가 있겠다. 작은 냇물이 모여 큰 호수가 되듯이 덕을 쌓을 때 명예운을 얻는다.

69년생 주위의 협조로 동업관계는 혁신적인 발전의 기회가 따르며 금전운 관계는 좋겠다.

81년생 협력해 줄 사람도 생기고 동료들에게 신망도 얻는다. 하기 싫은 일도 하는 것이 좋다. 결과는 오케이.

93년생 어렵게 모은 재물이 사기당할 수도 있으며 망신수도 따름에 주의하라. 이성을 조심할 것.


戌(개띠운세) 58년생 나가면 길하나 남의 일에 간섭하면 오히려 해가 된다. 매사 신중한 행동이 필요하다.

70년생 여유를 가지고 행동하라. 마음만 바쁘고 행동과 다르니 만사를 내일로 미루도록 하라.

82년생 남에게 절대 의존하지 말고 자력으로 성취할 생각을 하라. 목적을 이루기에 아직은 이르다.

94년생 변화가 있을지도 모르니 미리 대책을 세우는 것이 현명한 처세이다. 새로운 이성이 나타난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주변 정리가 안 된 상태가 되니 이럴까 저럴까 망설여지게 된다. 먼거리 여행은 가급적 삼가라.

71년생 당신의 솔직함이 상대의 신뢰를 얻게 된다. 판단이 정확하면 재물운, 명예운이 겸비된다.

83년생 집착이 강하면 적이 많게 되는 법이다. 의견의 대립은 곤궁에 빠지니 부드럽게 대화를 시도하라.

95년생 마음 깊이 연구하라. 행동과 언행이 일치되면 구설수가 없다. 이성운에 신경을 쓸 때.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 분당 안양 과천 하남 남양주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