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3월 25일 오늘의운세] 일요일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신점 운세풀이

공유
2

[금휘궁의 3월 25일 오늘의운세] 일요일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3월 25일 일요일 운세(음력 2월 9일‧병진일)


승부에선 반드시 승리할 듯. 그러나 매사 갈등이 심해지고 금전운 손실도 커질 운세. 마음은 있어도 실행할 기회를 잡지 못했으나 이제는 단행할 시기이다. 먼저 행동하라.


마음에 번민만 늘고 불안한 상태가 된다. 노력한 만큼 안정은 유지될 것이며 점진적인 변화에서 목적한 바도 이뤄진다. 단 이성운 관계에선 신중함이 요구된다.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라. 대체로 무난한 하루가 예상된다. 사업운 난관이 따르니 마음을 바로하고 덕을 쌓아라. 주위와 화목할 때 모든 일이 동시에 이뤄진다.


주관을 갖고 행동하면 큰 행운이 따른다. 이성운에도 새로운 기쁨이 싹트며 새로운 일을 시작하면 재물운도 생기고 명예운도 있겠다. 경솔하게 행동하지 말 것.

명분도 없는 일에는 절대 나서지 말라. 형편이 다소 불리해도 편법을 써선 안 된다. 냉정하게 현실을 읽고 차분히 행동하라. 분수 밖의 일을 꿈꾸면 손해만 입게 된다.


과감하게 밀고 나가라. 도중에 중단하면 따라주던 운도 따르지 않게 된다. 과도한 기대를 자재하고 겸허하게 처신하도록 하라. 매사를 순리적으로 풀어 나감이 바람직하다.


한 걸음 양보함이 삶의 지혜이다. 비록 분한 마음이 들더라도 참아야 한다. 그렇게 하는 것만이 화를 막는 길이 된다. 이웃의 협조를 얻어 공동으로 대처하도록.


금전운 손실이 예상된다. 씀씀이에 유의하고 이성운에도 신중함이 요구된다. 하나로 뭉치면 좋은 일도 이룰 수 있는 기회를 잡겠지만 몸이 지치면 손해를 보게 된다.


관록이 몸에 이르니 저절로 귀인운의 도움을 얻게 된다. 주변이 도우니 매사가 원만해지며 살림도 풍족하게 꾸려 나가겠다. 재물운이 불어나고 명예운도 높아진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시 수정구 중원구 분당구 의정부시 안양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