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파이널판타지14, 업데이트·특별상품·우대 서버 등 이벤트 쏟아낸다

공유
0

파이널판타지14, 업데이트·특별상품·우대 서버 등 이벤트 쏟아낸다

파이널판타지14 홈페이지 캡쳐이미지 확대보기
파이널판타지14 홈페이지 캡쳐
파이널판타지14가 27일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쏟아낸다

파이널판타지14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이날부터 내달 23일까지 V4.1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에서는 우선 신규가입 계정에 7일 무료이용권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특정 레벨(15레벨, 35레벨)을 달성할 경우 직업별 모험록과 나이트메어 소환 호루라기, 무료 이용권 7일을 추가 지급한다.

최종 접속일 기준 45일 이상 미 접속 유저가 복귀할 경우 아이템 레벨 270장비 풀세트와 무료 이용권 3일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내 복귀 유저가 70레벨 캐릭터를 소지할 경우 아이템 레벨 310 진리 방어구 세트 1종을 지원한다.

또 홍련의 해방자 업적을 다성하면 아이템 레벨 310 진리 장신구 세트를 준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업적 10개를 달성할 경우 초코초코보 귀걸이를 준다.

임무 찾기를 위해 무작위 임무 : 멘토를 클리어하면 주차별 미션 완료에 따라 비활성 클러스터 6개를 받을 수 있다. 또 새하얀 용신(흐레스벨그 꼬마친구)을 받을 수 있다.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4월23일까지 특별 상품도 판매한다. 신규 유저 전용의 경험치 패키지와 복귀 유저 전용 패키지다. 또 환상약 1회 구매권도 30%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 슬레이프니르 뿔피리, 마녀의 빗자루, 신선판다 호루라기도 판다.

우대(톤베리) 서버 혜택도 추가 됐다. 경험치 혜택, 은빛 초코보 깃털 지원, 30레벨 달성시 추가 혜택, 35레벨 달성시 7일 무료 이용권 추가 지급 등이다.


온라인뉴스부 onlin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