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전자, AI 적용 올레드 TV 출시 기념 할인행사

공유
0

LG전자, AI 적용 올레드 TV 출시 기념 할인행사

- 시그니처 올레드 TV 구매시 100만원 캐시백, LG 프라엘 증정.

LG전자 모델들이 LG 베스트샵 매장에서 LG 올레드 TV를 살펴보고 있다. 사진=LG전자.  이미지 확대보기
LG전자 모델들이 LG 베스트샵 매장에서 LG 올레드 TV를 살펴보고 있다. 사진=LG전자.
[글로벌이코노믹 오소영 기자] LG전자가 인공지능 올레드 TV 출시를 기념해 ‘LG TV 특별전’을 진행한다.

LG전자가 3일부터 이달 말까지 신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LG TV 특별전’을 실시하다고 2일 밝혔다.
LG전자는 행사 기간 동안 ‘LG 시그니처 올레드 TV’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캐시백 100만원과 홈 뷰티 기기 ‘LG 프라엘(LG Pra.L)’ 4종 풀세트를 증정한다.

LG 프라엘은 가정에서 손쉽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4종 풀세트의 출하가는 189만6000원이다.

캐시백을 적용한 LG 시그니처 올레드 TV의 실제 구매가는 77형 2300만원, 65형 1000만원이다. 이 제품은 화면 이외의 요소를 철저히 배제한 미니멀 디자인의 정수를 보여주는 초프리미엄 TV다.

LG전자는 65형 올레드 TV와 55형 올레드 TV 구매 고객에게 최대 40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 올레드 TV와 ‘LG 프라엘’, ‘LG 코드제로 A9’ 청소기 등을 함께 구매 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65형 올레드 TV 구매 고객이 두 제품을 함께 구매할 경우 각 10만원의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55형 올레드 TV와 ‘LG 코드제로 A9’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은 10만원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LG 올레드 TV의 판매량은 지난해 1월 5000대 수준에서 올해 1월에는 1만4000대를 돌파했다. LG전자의 국내 TV 매출 가운데 올레드 TV의 매출 비중은 지난해 35% 수준에서 올해에는 50%를 넘길 것으로 전망된다.
오소영 기자 o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