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4월 12일 오늘의운세] 목요일 구설수 망신수 관재수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4월 12일 오늘의운세] 목요일 구설수 망신수 관재수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4월 12일 목요일 운세(음력 2월 27일‧갑술일)


처음에는 안정을 유지하지 못하나 오후부터는 재물운이 따르니 자신을 가지고 행동하라. 차분히 매사를 분석‧검토 한 뒤 행동하고 경솔한 행동은 커다란 금전적 손실을 초래하니 주의.


폭넓은 대인관계에서 자신의 뜻도 관철될 것이나 자신의 주관을 잃어선 안 된다. 근본적으로 사업운의 변화를 도모하도록 하라. 과격하게 밀어 붙이면 뜻대로 진행될 것이다.


혼자보다는 친지나 선배의 조언이 큰 도움이 되며 길을 열어줄 것이다. 추진력을 갖고 과감히 밀고 갈 때 매사가 순조롭다. 이성운 문제는 확실히 처리하도록 하라.


긴 안목으로 원대한 꿈을 펼쳐 나가라. 예상치 못한 행운들이 곳곳에서 미소 짓고 있다. 적극적인 자세에서 이익도 크게 따르고 지연되었던 일도 서서히 이뤄진다.

사랑으로 감싸주고 은혜를 베풀면 어제의 적이 오늘에는 귀인운이 되어 도와준다. 마음과 행동이 맞지 않아 매사가 짜증만 난다. 안정에 힘쓰고 내일을 준비하라.


주변 상황에 동조하면 심신의 피로만 더해지니 주관을 갖고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라. 좋든 나쁘든 외부로부터 영향을 받게 된다. 오히려 과감한 결단력이 좋은 결과를 초래한다.


부정적인 사고방식을 버리고 긍정적으로 대응하라. 그러면 국면은 반전될 수 있다. 대인관계에 힘써 이웃을 포용하라. 당장의 성과는 없으나 후일은 발전과 형통이 기다린다.


욕구와 현실과의 괴리로 인하여 생활의 안정이 깨어지니 지혜롭게 처세하도록 하라. 유행을 따르지 말고 현실에 충실하라. 마음에 여유가 없으면 안정이 안된다.


지향하는 바가 이뤄지며 금전운, 명예운에도 부족함이 없으니 가정에도 안정이 따른다. 길일을 맞아 귀인의 도움도 커질 것이니 매사에 적극적으로 임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구설수 망신수 관재수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종로 중구 용산 성동 광진 동대문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