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카카오게임즈, 슈퍼셀과 제휴 맺고 '클래시 로얄 프렌즈' 사전 예약 돌입

공유
0

카카오게임즈, 슈퍼셀과 제휴 맺고 '클래시 로얄 프렌즈' 사전 예약 돌입

-슈퍼셀의 대표 모바일 게임 ‘클래시 로얄’ IP 활용해 제작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게임 기업 슈퍼셀과 제휴를 맺고 ‘클래시 로얄 프렌즈’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게임 기업 슈퍼셀과 제휴를 맺고 ‘클래시 로얄 프렌즈’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13일 유럽을 대표하는 모바일 게임 기업 슈퍼셀과 제휴를 맺고 ‘클래시 로얄 프렌즈’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이번에 출시될 클래시 로얄 프렌즈는 슈퍼셀의 대표 모바일 게임 ‘클래시 로얄’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해 제작한 새로운 형태의 스낵게임으로, 카카오게임 스낵 플랫폼을 통해 대중에게 처음으로 선보일 전망이다.
모바일 게임 플레이 채널 ‘카카오톡 게임별’을 통해 서비스될 ‘클래시 로얄 프렌즈’는 ‘클래시 로얄’ 대표 캐릭터 8종이 친근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클래시 로얄’의 영지 방어 요소를 차용하여 나만의 카드를 조합해 실시간으로 상대와 대전할 수 있어 이용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클래시 로얄 프렌즈’ 사전예약 이벤트로 오는 24일까지 페이스북 이벤트 글에 사전예약 완료 인증샷을 남긴 이용자 중 300명에게 추첨을 통해 한정판 ‘클래시 로얄 프렌즈’ 스티커를 선물로 제공한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스낵게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IP 제휴 게임을 슈퍼셀의 클래시 로얄과 함께 제작하게 돼 매우 기대가 크다”며 “’클래시 로얄 프렌즈’를 시작으로 슈퍼셀과 카카오게임즈 양사의 협력 관계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