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유플러스, 애플의 ‘iPhone 8’ 및 ‘iPhone 8 Plus 레드 스페셜 에디션 출시

공유
0

LG유플러스, 애플의 ‘iPhone 8’ 및 ‘iPhone 8 Plus 레드 스페셜 에디션 출시

-애플뮤직 서비스를 5개월간 무료 이용가능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LG유플러스는 애플의 ‘iPhone 8’ 및 ‘iPhone 8 Plus 레드 스페셜 에디션을 1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몰 ‘U+Shop’ 및 전국 2000여개 매장에서 주문할 수 있다.

아이폰8 및 아이폰8 플러스 레드는 새로워진 뒷면의 레드 색상과 앞면 블랙 컬러의 조화다. 글래스 및 알루미늄 디자인, 레티나 HD 디스플레이, A11 바이오닉 칩, 무선 충전 등 기본적인 성능은 아이폰8 시리즈와 동일하며, 두 제품 모두 64GB·256GB 모델로 선보인다.
‘U+Shop’에서는 아이폰8 및 아이폰8 플러스 레드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레드 컨셉의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고객은 ‘U+Shop’의 아이폰 구매 단계에서 보조배터리, ANKER 블루투스 레드 스피커, 데이터 상품권 5GB, 보조배터리·급속충전기 세트 중 원하는 경품 한 가지를 선택해 수령 할 수 있다.

또 아이폰과 함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애플뮤직 서비스를 5개월간 무료로 이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지난해 인기를 모은 아이폰7 레드 에디션에 이어 아이폰8도 레드 색상을 선보여 고객들의 단말기 선택권을 넓히고자 했다”고 말했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