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레드페이스 바바라 코오롱FnC 外

공유
0

[패션 그거!] 레드페이스 바바라 코오롱FnC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레드페이스, 엑스라이트 인프린트 재킷 선봬

사진=레드페이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레드페이스 제공

레드페이스는 봄철 야외활동 시 바람과 자외선을 차단하는 초경량 재킷 ‘엑스라이트 인프린트재킷’을 선보인다. 엑스라이트 인프린트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소재인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방풍기능과 경량성을 향상시킨 재킷이다. 재킷 안으로 찬바람이 새어 들어오지 않도록 조일 수 있는 스트링과 벨크로(찍찍이)가 밑단과 소매에 각각 부착돼있다.

◇ 바바라, 바바라몰 오픈

바바라(barbara)가 공식 온라인쇼핑몰인 ‘바바라몰’을 오픈했다. 바바라는 프랑스 란제리를 대표하는 럭셔리 브랜드로 1926년 파리에서 시작됐다. 트렌디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로 마니아층이 두텁게 형성되어 있으며, 국내에서는 해외 란제리 브랜드를 수입․운영하는 훼미모드를 통해 1998년부터 전개되고 있다.

◇ 코오롱FnC 왁, 이색 골프웨어 선봬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은 디테일이 강한 이색 골프웨어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착시체스 반팔 티셔츠형 아우터’는 아노락 디자인의 반팔 바람막이로, 이면이 비칠 정도로 얇고 가벼운 경량 소재를 사용했다. ‘사이드 스냅 팬츠’는 사이드에 배색 테이프가 디자인되어 있어 다리를 더욱 길고 날씬하게 보여준다.

◇ 다이나핏, 슬링백 세 가지 스타일 선봬

하이 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이 레트로 무드 트렌드와 잘 어울리는 스포티한 디자인의 ‘슬링백’ 세 가지 스타일을 선보인다. ‘슬링백’은 일반 백팩보다 크기가 작아 휴대하기 좋고, 필요한 소지품만을 효율적으로 수납할 수 있다는 장점과 뛰어난 활동성이 특징이며, 최근 스트릿 패션의 인기에 따라 레트로 무드를 연출하는 잇-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