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제품] 동원에프앤비 CJ푸드빌 풀무원다논 外

공유
1

[신제품] 동원에프앤비 CJ푸드빌 풀무원다논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동원에프앤비, 덴마크 요거밀 2종 출시

사진=동원에프앤비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동원에프앤비 제공

동원F&B의 프리미엄 유가공 브랜드 ‘덴마크’가 부드러운 요거트에 통곡물을 넣어 만든 식사 대용 요거트, ‘덴마크 요거밀’ 2종(단호박, 자색고구마)을 출시했다. ‘덴마크 요거밀’ 2종은 부드러운 요거트에 귀리, 보리, 흑미가 통곡물 형태로 들어있어, 바쁜 일상 속에 간편한 한 끼 식사를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대용식 제품이다.

◇ CJ푸드빌 뚜레쥬르, 캐릭터 어린이 영양주스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신선함이 가득한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캐릭터 어린이 영양 주스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과일과 채소를 넣은 건강 음료를 뚜껑이 달린 파우치에 담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패키지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애니메이션 ‘숲의요정 페어리루’와 ‘터닝메카드R’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 풀무원다논, 그릭 신제품 2종 출시

풀무원다논이 ‘풀무원다논 그릭’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그릭 요거트 신제품은 ‘달지 않은 플레인’과 ‘딸기바나나’로 그리스 크레타섬 정통 그릭 유산균을 사용해 그릭 요거트 최적의 맛과 영양을 구현했다. 제품명 그대로 달지 않은 플레인 제품으로 그릭 요거트 본연의 진한 풍미와 질감을 느낄 수 있다.

◇ 분짜라붐, 하노이 분보남보 출시

SF이노베이션이 운영하는 베트남 요리 전문 브랜드 ‘분짜라붐’이 봄철 신선함을 가득 담은 신메뉴 ‘하노이 분보남보’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 ‘하노이 분보남보’는 베트남식 비빔국수이다. 매장에서 뽑은 쌀국수면에 직화로 자작하게 볶은 차돌양지와 숙주, 상추 등 각종 야채를 넣고 볶은 땅콩과 함께 새콤달콤한 특제 소스와 비벼 먹는 요리다.

◇ 칭따오, 위트비어 스타우트 출시

칭따오가 국내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칭따오 위트비어(Wheat Beer)와 스타우트(Stout)를 출시했다. 청량감과 깔끔한 목 넘김이 매력인 기존의 칭따오에 위트비어, 스타우트를 추가로 출시하며 소비자에게 보다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할 계획이다. 칭따오가 국내 진출 18년 만에 출시한 위트비어와 스타우트는 115년 역사와 전통으로 탄생한 프리미엄 라인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