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다들 보고 놀라"…한고은 남편 사진 공개, 온라인 '후끈'

공유
2

"다들 보고 놀라"…한고은 남편 사진 공개, 온라인 '후끈'

배우 한고은의 남편이 공개돼 화제다. 사진=SBS
배우 한고은의 남편이 공개돼 화제다. 사진=SBS
[글로벌이코노믹 김현경 기자] 한고은 남편의 얼굴이 공개돼 화제다.

한고은 남편에 대한 정확한 정보가 공개되지 않은 터라 매번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순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한고은이 한 방송에서 웨딩현장을 직접 공개하며 남편을 언급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고은 남편은 다른 스타급 부부와 달리 대중적 행보를 자제 중이다. 그렇지만 여성팬은 많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카페나 블로그 등에선 한고은 남편에 대한 여러 평가도 나온다. 일부 누리꾼들은 "다들 보고 놀랄 만큼 잘생겼다"고 전한다.

전언에 따르면 한고은은 지인 소개로 만난 4세 연하의 일반인 남편을 만났다. 그리고 지난 2015년 8월 웨딩마치를 울렸다. 한고은 남편의 직업은 유명 홈쇼핑 회사 MD인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이와 관련 한고은은 한 방송에 출연, "제 남편은 평범한 사회의 꿀벌이다. 저에게 달콤한 월급을 가져다준다"고 남편에 대한 일상의 행복을 전했다.

남편 뿐 아니라 한고은은 시어머니에 대해서도 극찬했다. 한고은은 "시어머니가 저염식에 맞춰 김치를 가져다 주셔서 감사하다"고 거듭 고마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한고은 남편이 핫이슈로 떠오르자 현재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영화 속 한 장면 고은커플' 등 그들의 다양한 일상 사진도 속속 올라오고 있다. 누리꾼들은 "선남선녀 커플"이라고 입을 모으며 부부에게 관심을 표했다.


김현경 기자 kh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