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CJ올리브네트웍스 에이블씨엔씨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CJ올리브네트웍스 에이블씨엔씨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 미래 패키징 신기술 정부포상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이 ‘헤라 리치 스퀴즈 마스카라’ 제품의 패키징 혁신성을 인정받아 ‘제12회 미래패키징 신기술 정부포상(KOREA STAR AWARDS 2018)’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받았다. 해당 패키징은 실리콘 재질의 외부 용기와 알루미늄 파우치 내부 용기의 이중 구조로 구성됐으며, 마스카라 케이스를 손으로 주물러가며 사용하게 된다.

◇ 올리브영, 성분 차별화 제품 선전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올해 1분기 스킨케어 카테고리 매출 상위브랜드 중 성분을 차별화한 제품들의 매출이 전분기(2017년 4분기)보다 200% 신장했다고 18일 밝혔다. 대부분이 자연 유래 성분의 저자극 브랜드로, 특히 입점 1년채 되지 않은 신진 중소기업들의 활약이 두드러진다.

◇ 에이블씨엔씨 미샤, 새 BI 발표

미샤가 새 BI를 발표했다. 에이블씨엔씨는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12년 만에 새로운 BI를 선보였다. 미샤의 새 BI는 과장과 거추장스러움을 배제하고 단순하고 과감하게 아름다움에 집중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화려한 외형뿐 아니라 내면의 아름다움과 자신의 가치를 소중하게 생각하는 현대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했다는 설명이다.

◇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프로타주 펜슬 출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전문가가 터치한 듯 완벽한 그라데이션 효과를 선사하는 멀티 펜슬인 ‘아트클래스 프로타주 펜슬’을 새롭게 출시했다. 투쿨포스쿨의 ‘아트클래스’는 신비로운 컬러와 전통적인 화구, 미술 용어들에서 영감을 얻은 메이크업 라인으로, ‘프로타주’는 재료를 비벼 문지르는 채색법을 뜻한다.

◇ 라네즈, 틴 틴트밤 출시

라네즈가 생생한 컬러를 촉촉하고 산뜻하게 연출할 수 있는 틴 틴트 밤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네즈 틴 틴트 밤은 생기 가득한 컬러를 산뜻하고 촉촉하게 연출할 수 있는 틴티드 립밤이다. 수분막 안에 컬러 피그먼트가 함유돼 있는 Balm in Water 제형 기술로 칙칙한 입술에 선명한 컬러감을 연출할 수 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