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4월 19일 오늘의운세] 목요일 사업운 문서운 금전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1

[금휘궁의 4월 19일 오늘의운세] 목요일 사업운 문서운 금전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4월 19일 목요일 운세(음력 3월 4일‧신사일)



항상 주위와 의논이 필요하며 생활의 개선도 필요한 때이다. 의욕과 행동이 일치되지 않으니 의기소침하며 짜증과 피곤이 겹치기 쉽다. 심리적인 갈등으로 허탈하다.


심리적인 갈등도 따르니 안정을 추구할 수 있도록 하라. 가벼운 마음으로 대처하고 매사에 종결은 내일로 미룰 것. 반복되는 생활에서 무료함을 느낀다. 사업운에 평온.


현실에 대한 압박감이 가중되어 마음의 안정이 결여된다. 겸허한 자세로 타인의 의견을 존중할 때 자신의 이익도 겸비된다. 금전운 분야는 다소 활기를 찾는다.


여유를 가지고 원점에서 시작한다는 자세가 필요하다. 능률이 표출되며 금전운이 안정권에 돌입한다. 인간관계의 원만한 조화가 큰 뜻을 성취하게 만든다. 재물운에 만족.

귀인운의 도움으로 목적은 관철시킬 수 있다. 독단적인 행동은 자제함이 필요하다. 좀 더 확고한 정신적 자세가 필요하니 신념을 갖고 매진할 때 결과는 무난히 성취된다.


집념이나 아집은 도리어 손해를 자초한다. 확고한 판단이 선행될 때 뜻이 관철된다. 침묵하며 때를 기다려라. 이론과 실제는 항상 병합된다는 것을 명심하도록.


흥분하거나 불쾌감을 갖는 행동이 앞서면 물의가 따를 것이다. 확실한 분야가 아니면 분주히 뛸 필요가 없다. 이성운의 갈등으로 무력감을 느끼게 된다.


능률은 다소 저하되나 침체하지 말고 매사가 자신의 뜻과 같이 형통될 수 있으니 자신을 가져라. 문서운, 명예운 분야는 행운이 따르니 나서는 태도를 취하지 말 것.


심리적으로 불안정하므로 상대를 이해하거나 용납하기에는 다소 시간이 걸린다. 무리한 욕심이나 고집은 도리어 손해를 자초한다. 원만한 처세만이 자신의 이익으로 돌아온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직장운 승진운 이직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도 수원 장안 권선 팔달 영통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