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손예진x정해인, 심장폭행 베드신…'진짜 연애' 적립 쿠폰

공유
9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손예진x정해인, 심장폭행 베드신…'진짜 연애' 적립 쿠폰

JTBC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제작진은 18일 공식 SNS를 통해 윤진아 역의 손예진과 서준희 역의 정해인  베드신 장면이 담긴 '진짜 연애 적립 쿠폰'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JTBC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JTBC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제작진은 18일 공식 SNS를 통해 윤진아 역의 손예진과 서준희 역의 정해인 베드신 장면이 담긴 '진짜 연애 적립 쿠폰'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JTBC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손예진과 정해인의 '진짜 연애 적립 쿠폰' 세 번째 시리즈동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JTBC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제작진은 18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커피 쿠 폰이 찍히는 '진짜 연애 적립 쿠폰'이라는 제목의 짧은 동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동영상은 4시간 동안 1만1351회가 재생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극중 윤진아 역의 손예진과 서준희 역의 정해인 베드신과 윤승호(위하준 분) 방에서 몰래 나누는 키스 신이 들어 있어 설렘을 선사했다.

영상과 함께 제작진은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진짜 연애 적립 쿠폰! 나른한 오후.. 당 떨어질 때면 '예쁜 누나' 진아X준희의 달달함으로 당충전❤ 이대로 금요일, '밥요일'까지 시계바늘아 달려주라주"라는 글을 올렸다.

첫 번째 베드신 영상에서 서준희는 윤진아에게 "거짓말 같애. 이렇게 이쁜 여자가 내 앞에 있다는 게"라는 달달한 멘트를 날려 커피컵 '연애 쿠폰'을 적립했다.

연애 쿠폰 두 번째 장면은 진아 집에 초대 받은 준희가 승호 방에서 진아와 "보고 싶어 죽겠는데 어떡해"라며 심쿵 기습 키스를 나누는 모습이다. 당시 진아 엄마 김미연(길해연 분)이 가족같이 지내는 경선(장소연 분)과 준희 남매를 집으로 초대해 밥상을 차리는 도중 준희가 몰래 절친 승호 방에 들어갔다. 준희는 자신을 찾으러 온 진아에게 가족들 몰래 키스를 날려 스릴을 선사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거 요즘 난리났대염, 한번 봐봐염", "커피 쿠폰 시리즈 왜 이렇게 재밌는지", "왜 왜 이렇게 더워", "너무 달콤한 로맨틱" 등의 반응을 보였다.

35세 윤진아와 31세 서준희는 4살 연상연하 커플의 현실 연애를 실감나게 그리고 있는 JTBC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연출 안판석, 극본 김은)는 16부 작으로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