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문화센터, 가성비 '갑'… 여름학기 회원 모집에

공유
2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문화센터, 가성비 '갑'… 여름학기 회원 모집에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수습기자] 홈플러스가 오늘(19일)부터 전국 홈플러스 문화센터 여름학기 회원을 선착순 모집한다.

6월 1일부터 8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여름학기에는 건강, 창의, 예술 등 다양한 주제에 어울리는 2만 6000여개의 정규강좌와 참관수업 학부모 오픈데이, 기업 컬래버레이션 특강 등 이색강좌가 함께 마련했다.
다이어트 수요가 증가하는 시즌에 맞춰 지난해(3200여개)보다 많은 3400여개 강좌를 선보인다. 자세교정 필라테스, 산후 필라테스 요가, 발레 뷰티핏, 힐링 테라피 요가, 파워 뮤직복싱 등의 ‘하루 한 시간 건강클럽’ 강좌, 매끈한 팔과 어깨라인 만들기, 코어강화 복부운동, 아이와 함께하는 산후 필라테스 요가 등 간단한 동작으로 집에서도 쉽게 따라할 수 있게 구성한 ‘홈트레이닝 강좌’ 등 다양한 강좌를 준비했다. 전국 66개 점포에서 진행하는 ‘노래교실 정규강좌’ 최대 50% 할인혜택도 마련했다.

홈플러스는 본격적인 여름학기 시작에 앞서 다음달부터 일부 여름학기 정규강좌 수업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특강도 진행한다. 영아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대가 함께 수강할 수 있는 ‘5월의 발레 Festival’ 강좌, ‘디지털 꿈플러스(디지털 리터러시 교육)’ 강좌 등이 준비됐다.

여름학기 정규강좌와 별개로 다음달부터 8월까지 다양한 기업 컬래버레이션 특강이 진행된다. ▲LG, 삼성전자와 함께하는 에어컨을 똑똑하게 고르는 팁, 사용 노하우 등을 전수하는 ‘인기가전 특강’ ▲KB국민카드와 함께하는 ‘재테크 노하우’(60개점) ▲CJ제일제당의 ‘건강한 집밥 만들기’ 쿠킹 클래스(8개점) ▲호주 와인 브랜드 하디스(Hardys)의 마련한 ‘호주 와인 클래스’(6개점) 등이다.

마이홈플러스신한 멤버십 회원들에게는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선착순 접수 시작일인 6월 1일부터 마이홈플러스신한카드로 여름학기 수강료를 5만원 이상 처음으로 결제하면 3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여름학기 등록회원이 해당카드로 홈플러스 온라인마트에서 7만원 이상 물건을 사면 5000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김형수 수습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