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4월 20일 금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공유
3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4월 20일 금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4월 20일 금요일 띠별운세(음력 3월 5일‧임오일)


子(쥐띠운세) 48년생 유순해 보이지만 속생각은 복잡하다. 사업운, 금전운 관계는 무리수를 두면 실패하게 된다.

60년생 밖으로 나가는 것보다는 집안에 있는 것이 이롭다. 공연히 과욕을 부리면 마음만 허망해진다.

72년생 고집과 배짱은 금물이며 시간을 최대한으로 활용할 줄 알아야 한다. 금전 지출에 신경 쓰라.

84년생 사랑으로 주위를 포용하라. 귀인의 도움을 얻으니 뜻밖에 길함과 재물운도 따른다.


丑(소띠운세) 49년생 근신하며 불만을 드러내지 말라. 어려운 때일수록 참고 견뎌야 한다. 주위를 잘 살펴라.

61년생 시간을 최대한으로 활용하여 기회를 포착하도록 하라. 명예운, 재물운을 겸비하겠다.

73년생 금전운 문제에 신경이 쓰이니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라. 직장 상사와 상의하여 추진하면 귀인을 얻는다.

85년생 작은 것을 모아 큰 것을 이룰 수 있는 법. 적극적인 행동이 필요한 때이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가정은 화목하고 재물도 풍족하니 의외로 잘 풀려 나간다. 부지런하면 더욱 좋겠다.

62년생 금전운이 호조세를 보이며 뜻하지 않은 수입도 따른다. 착실히 실행함이 뜻을 이루게 된다.

74년생 물질적으로 풍요롭고 정신적으로는 활력이 넘친다. 공적인 면에서 자기를 희생할 때 득은 크다.

86년생 모든 사람들이 쳐다본다고 해서 주위를 의식하지 말고 저돌적으로 밀고 나가면 승산은 있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풀려 나갈 때일수록 자중함이 필요하다. 자만하지 말고 끈질기게 노력하도록 하라.

63년생 남의 유혹에 빠지게 되면 구설수가 따르니 주의하라. 곤란한 일이 생기면 주위 사람을 챙겨라.

75년생 직장에서는 지위나 직급에 승진운이 따른다. 모든 면에서 재물운과 이익이 따르나 불화에 조심.

87년생 재물운의 형통여부는 활동한 결과에 달려있다. 지나친 물욕은 허망한 결과를 낳는다.


辰(용띠운세) 52년생 탐욕에 젖게 되면 도리어 허황함만이 남으니 순리를 알고 분수껏 처리하도록 하라.

64년생 능동적으로 재물운이 따르기 보다는 진실성을 갖고 대하다 보면 길은 열리게 된다.

76년생 주위를 믿다보면 손해도 따른다. 철저한 확인과 검토가 손해를 막을 수 있는 법이다.

88년생 되는 일이 없고 몸만 피곤하고 구설수만 따른다. 특히 감기에 조심하도록 하라.


巳(뱀띠운세) 53년생 재물운도 얻고 문서운도 따른다. 판단을 정확하게 하고 실천하면 이익도 오겠다. 귀인운을 얻는다.

65년생 많은 것을 이룰 수 있겠고 헛된 일 같아도 자신의 내실을 기하는 행운을 갖게 된다.

77년생 지나친 욕심보다는 노력한 결과에 따르도록 하라. 명예운보다는 실리를 추구함이 현명하다.

89년생 무엇을 해도 막힘이 없고 안 되는 것이 없으나 부족한 것이 있다. 자신감만 갖추면 길하다.


午(말띠운세) 54년생 계약은 신중을 기하되 계약대로 이행하면 재물과 명예운도 따르며 가정운도 화목하다.

66년생 새로운 사업을 위해 정보를 수집하기 바쁘겠지만 성급한 결론은 절대 금물이다.

78년생 금전적인 면에 치우치면 주위가 적으로 변하니 원만한 가운데서도 실리를 취함이 상책.

90년생 행운의 실마리가 풀리는 하루. 금전운, 명예운, 사업운이 좋다. 적극성을 띠고 나가라.


未(양띠운세) 55년생 세부적인 것은 전문가에게 맡기되 중요한 일은 잘 파악하여 행동해야 명예운과 관록을 얻는다.

67년생 귀인을 만나 좋은 일이 생기더라도 어려웠던 때를 잊지 말라. 재물운과 복록이 따른다.

79년생 물욕에 눈이 어두워지지 말라. 타협과 양보하는 데에서 얻음이 크다. 분수를 알고 실행하라.

91년생 책임감과 의지로써 미뤘던 일이 성취된다. 뜻하지 않은 행운도 따르며 내일의 계획도 순조롭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풀리지 않은 상태에서는 활동을 해봐야 힘만 든다. 현실을 파악하고 순응함이 오히려 득.

68년생 도리에 맞지 않는 생활을 하면 능력 밖의 재물은 잃게 된다. 여유를 갖도록 하라.

80년생 정확한 판단이 다음의 이익을 극대화시킨다. 추진하던 일의 매듭을 짓게 된다.

92년생 순리대로 행하면 행한 만큼의 소득은 얻는다. 승진운, 시험운이 따르지 않으면 재물운을 얻는다.


酉(닭띠운세) 57년생 현재의 위치를 고수하도록 하라. 활동적인 면에서도 실리도 없고 몸만 피곤해진다.

69년생 다른 곳에서 성패를 거는 것이 오히려 좋겠다. 안정된 상태에서 뜻은 형통된다.

81년생 허욕을 부리지 말라. 예절을 바르게 하며 남과 시비를 하지 말라. 마음의 여유가 필요.

93년생 동업, 투자, 합작은 도모하지 말라. 시작과 끝이 연될됨이 없으니 어찌 성공운을 따르랴.


戌(개띠운세) 58년생 초조하게 생각하지 말고 오는 운을 기다리도록 하라. 사업가는 주위의 조언에 신경을 쓰라.

70년생 억지로라도 친절을 베푸는 마음이 필요하다. 결과도 기대치 이상으로 떨어진다.

82년생 여건을 잘 활용하여 승산의 기회를 잡아라. 재물운과 명예운에서 뜻밖에 형통되는 운세.

94년생 새로운 마음가짐이 중요할 시기이다. 언행을 일치하여 대인관계에 유의하여 처세하라.


亥(돼지띠운세) 59년생 과욕을 부리면 구설수에 휘말리니 주의하라. 분주한 가운데 노력의 대가가 뒤따른다.

71년생 진실하고 겸허할 때 주위에서 덕망을 갖고 따르니 재물운, 명예운에 행운이 따른다.

83년생 귀인운의 도움으로 명예운, 재물운을 얻으며 소망은 이루어지겠으나 자만은 금물이다.

95년생 대인관계가 중요하다. 겸손한 마음가짐이 득과 실을 좌우한다. 건강에 조심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고양 덕양 일산 동구 서구 과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