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BBQ, ‘진짜를 만나봐’ 로고송 및 뮤직비디오 열풍

공유
0

BBQ, ‘진짜를 만나봐’ 로고송 및 뮤직비디오 열풍

사진=BBQ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BBQ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은수 수습기자] 제너시스BBQ 그룹의 BBQ가 지난 5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진짜를 만나봐’ 뮤직비디오가 온라인 상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BBQ 뮤직비디오 영상 및 메이킹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150만을 돌파했으며 페이스북 및 SNS를 통해 500만 조회수를 기록했다. 네티즌들은 댓글을 통해 “수학여행 장기자랑 무대로 찰떡일 것 같다”, “신나는 리듬이 절로 어깨춤이 나오게 한다”, “여고생들의 발랄함이 느껴진다” 등의 감상평을 남기고 있다.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의 CM송인 ‘진짜를 만나봐’ 로고송도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워너원의 곡 '뷰리풀(Beautiful)' 을 작곡한 유명 작곡가 ‘우직’ 이 제작한 이번 로고송은 독특한 리듬과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 깊은 곡이다.

이번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인 TDC는 일본 여고생 댄스팀으로 이미 유튜브 등을 통해 국내에 소개돼 큰 이슈를 끈 바 있다. ‘진짜를 만나봐’ 뮤직비디오 영상 속에서 1980년대 일본에서 유행한 짙은 화장과 부풀린 헤어스타일, 화려한 복고풍 여성 정장을 입고 코믹한 표정으로 칼군무를 선보인다.

한편 BBQ는 고객들이 직접 튀김유를 점검하는 ‘올리브오일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 참가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가맹점에 직접 방문해 매장 내 비치된 샘플병에 올리브오일을 채취해야 한다. 채취한 오일 샘플을 봉인한 후 고객과 매장의 확인 절차를 거치면 담당 슈퍼바이저가 제너시스BBQ 그룹의 R&D 기관인 세계식문화과학기술원으로 송부 하게 된다. 송부 된 오일이 올리브오일이 아닌 것으로 판명 될 경우 고객에게 100만원을 보상해 주며 산패도 2.5가 넘을 경우에는 10만원을 보상한다.


김은수 수습기자 s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