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동원그룹, 어린이날 기념 '그림그리기 대회' 열어

공유
0

동원그룹, 어린이날 기념 '그림그리기 대회' 열어

사진=동원그룹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동원그룹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은수 수습기자] 동원육영재단이 ‘동원 책꾸러기’ 11주년을 맞아 다음달 5일 어린이날 서울 관악구 서울대학교 종합체육관에서 ‘동원 책꾸러기 그림그리기 대회’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 그림책을 읽고 느낀 점을 바탕으로 그림을 그리는 대회다. 그림책들 가운데 사랑, 나눔, 협동 등 주제에 맞는 그림책을 골라 읽고, 물감, 크레파스, 색연필 등 다양한 그림 도구를 활용해 자유롭게 그리면 된다.
시상은 45개 작품을 선정해 10명에게는 ‘동원 책꾸러기’ 선정 그림책 10권 묶음, 35명에게는 동원참치·리챔·양반김 등 동원F&B 제품 꾸러미 등이 수여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가족사진 액자 만들기, 재활용 화분 만들기, 그림책 퍼즐 맞추기 등의 체험부스와 가족 레크리에이션 등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또한 아이들을 위한 기념 티셔츠와 동원F&B에서 제공하는 풍성한 먹거리도 마련된다.

이번 행사는 만 4세 이상에서 10세 이하의 자녀가 있는 ‘동원 책꾸러기’ 회원가정에 한해 선착순 250가구까지 모집한다. 참가 접수는 ‘동원 책꾸러기’ 홈페이지를 통해 20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된다.

동원육영재단 관계자는 “동원 책꾸러기 11주년을 기념해 어린이들이 책을 통해 사고의 틀을 넓히고 자신의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해보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책을 읽고 그림으로 옮기는 과정에서 부모와 아이가 행복한 교감을 나누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은수 수습기자 s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