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업] 롯데지알에스 bhc치킨 탐앤탐스

공유
1

[창업] 롯데지알에스 bhc치킨 탐앤탐스

[글로벌이코노믹 김은수 수습기자] ◇롯데지알에스 나뚜루팝, 구름빙수 3종 선보여

사진=롯데지알에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롯데지알에스 제공

롯데지알에스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팝이 여름철 아이스 디저트 구름 빙수 3종을 내놓는다. 나뚜루팝 구름 빙수는 빙수 용기에 드라이아이스를 활용해 빙수의 온도를 유지해주고 마치 구름 위에서 빙수를 즐기는 듯한 효과로 보는 재미와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올 여름 나뚜루팝 구름 빙수는 아이스크림 맛을 선택할 수 있고 팥이 강조된 심플한 구성의 오리지널 팥빙수와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치즈폼을 토핑한 베리베리 치즈 구름빙수, 티라미수 구름 치즈 빙수 3종이며 6500원에 판매한다.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위생교육 봉사 펼쳐
bhc치킨이 BSR의 일환인 청년봉사단 'bhc 해바라기 봉사단‘을 통해 ’보건의 날‘ 맞이 특별한 활동을 진행했다. '해바라기 봉사단&엔젤' 2기 2조는 지난 15일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글로리아지역아동센터’를 찾아 위생 교육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봉사단은 보건의 날을 맞아 ‘글로리아지역아동센터’ 아이들에게 올바른 양치질과 손 씻기 방법을 교육했다. 특히 청결과 위생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아이들은 해바라기 봉사단원들과 조를 이뤄 분무형 손소독제를 직접 만드는 시간을 가졌다. 모든 활동이 마친 후 해바라기 봉사단원들은 아이들과 함께 맛있는 ‘BHC 콜팝’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탐앤탐스 레이싱팀,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출전

탐앤탐스의 레이싱팀이 21일~22일 양일간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리는 ‘2018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출전한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우리나라에서 손꼽히는 모터스포츠 대회로 세계자동차연맹에서 공인 받은 국제적인 시리즈다. 아시아 유일의 스톡카 레이스인 슈퍼 6000 클래스를 비롯해 개조 차량들이 참가하는 GT 클래스, 올해 새롭게 신설된 BMW M 클래스 등 다양한 레이스카의 경주가 펼쳐진다. 탐앤탐스 레이싱팀은 슈퍼레이스 BMW M 클래스 원메이크 레이스에 출사표를 던지며 정식으로 프로 무대에 데뷔한다.


김은수 수습기자 s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