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C-페스티벌 2018, C샵 사전예매시 관람권 추첨

공유
0

C-페스티벌 2018, C샵 사전예매시 관람권 추첨

사진=한국무역협회·코엑스 제공 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한국무역협회·코엑스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은수 수습기자] 한국무역협회와 코엑스는 문화 축제 ‘C-페스티벌 2018’의 전시 프로그램 ‘C샵(C#)의 사전 예매자 대상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초대 이벤트는 'C샵'의 티켓 사전 예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C샵' 티켓 구매 후 씨샵 전시장을 입장하면 이벤트 부스에서 복권 수령 후 당첨자를 확인할 수 있으며 제 54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 관람권을 300명에게는 몬스타엑스의 개막 공연 VIP 관람권을 증정한다.
'C샵'의 티켓 구매는 소셜커머스 티몬을 통해 가능하다.

'C샵'은 아트&디자인 아지트와 컬쳐 아지트 두 가지 콘셉트로 다음달 2일부터 6일까지 전시홀 A,B에서 진행된다. 아트&디자인 아지트는 스타트업 작가들의 작품들을 쉽게 접할 수 있는 아트 쇼케이스다. 일러스트와 다양한 디자인 작품 등이 전시된다.

컬쳐 아지트는 문화 쇼케이스 전시 공간으로 태국, 아랍, 일본의 국가문화 특별관과 강남구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한국 케이팝 포토존 특별관이 운영된다.

특히 올해는 한‧태 수교 60주년을 맞이해 '2018 타이페스티벌 한-태 수교 60주년 기념'페스티벌이 개최되며 아랍 13개 국가가 참가하는'제11회 아랍문화제'와 일본 최고의 요리학교인 핫토리 영양전문학교 학생들의 스시 등 일본 대표 음식 시연회도 함께하는 등 다양한 세계 문화 체험의 장이 펼쳐 질 예정이다.

이 밖에 ‘C샵’과 관련 된 이벤트 정보 및 자세한 내용은 씨페스티벌 2018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씨페스티벌 2018은 '서울 하늘에서 별을 만난다'는 슬로건으로 7가지의 다양한 별(테마 콘텐츠)들이 초대형 공연, 가족, 문화 예술, 음악, 맛, 소통, 이야기를 선보이며 다음달 2일부터 6일까지 코엑스와 무역센터 일원에서 개최된다.

김은수 수습기자 s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