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같이 살래요 11회 유동근x장미희, 같이 잤다vs 안 잤다 티격태격 케미

공유
2

[핫 예고]같이 살래요 11회 유동근x장미희, 같이 잤다vs 안 잤다 티격태격 케미

박선영x강성욱, 최대철에 사내 비밀연애 발각?!

21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 11회에서는 효섭의 자식들에게 한 방에서 나온 것을 들킨 박효섭(유동근)과 이미연(장미희)이 티격태격하는 가운데 박선하(박선영)와 차경수(강성욱)는 고팀장(최대철)에게 사내 비밀 연애가 발각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1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 11회에서는 효섭의 자식들에게 한 방에서 나온 것을 들킨 박효섭(유동근)과 이미연(장미희)이 티격태격하는 가운데 박선하(박선영)와 차경수(강성욱)는 고팀장(최대철)에게 사내 비밀 연애가 발각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21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연출 윤창범, 극본 박필주) 11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제작진이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 영상에 따르면 이미연(아역 정채연, 장미희 분)이 효섭의 자식들 앞에서 박효섭(아역 장성범, 유동근 분)과 같이 잤다고 우겨 파문을 일으킨다.
효섭의 자식들은 아버지 박효섭과 이미연이 하루를 같이 보냈다고 오해한다. 이에 효섭은 왜 애들이 걱정하게 그런 말을 하냐고 미연을 다그치지만 미연은 오히려 효섭의 자녀들이 촌스럽다고 받아친다.

한편, 박선하(박선영)와 차경수(강성욱)는 고팀장(최대철 분)에게 사내 비밀 열애를 들킨다.

선하는 경수에게 통장 등 자신과 관련된 정보가 담긴 파일 및 서류들을 건네면서 경수 모친 우아미(박준금 분)를 꼭 설득시키겠다고 다짐한다. 하지만 주차장에서 고팀장(최대철 분)에게 단 둘이 있는 모습을 들키게 된다.

고팀장은 차 안에서 포옹하는 선하와 경수에게 "딱 걸렸어"라고 말해 긴장감을 자아낸다.

한편, 최문식(김권 분)은 박재형(여회현 분)의 사원증을 돌려주기 위해 재형을 호출한다. 하지만 재형은 문식에게 회식날 밤 사무실에 오지 않았다고 거짓말한다. 이에 문식은 재형이 자신이 회장(이미연)의 친아들이 아니라는 비밀을 알게 됐다고 의심한다.

이미연은 효섭에게 "쟤네들 왜 저렇게 촌스러워"라며 효섭의 자식들 흉을 본다. 이어 미연은 "아니. 아버지 사생활을 왜 존중 못해"라며 푸념한다.
그러자 효섭은 "아니 지 아빠가 방에서 여자랑 나오는데 난리나지. 난리 안 나게 생겼어"라며 아이들 편을 든다.

효섭과 미연이 다투는 장면을 두 사람의 동창 마동호(박철호 분)와 그의 부인이자 동네마당발 심일순(김예령 분)이 지켜봐 충격을 안긴다.

사사건건 부딪히는 효섭과 미연은 어떻게 친구가 되는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KBS2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는 매주 토,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