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4월 22일~4월 28일 띠별 생년월일 궁합 재회 신점 풀이

공유
7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4월 22일~4월 28일 띠별 생년월일 궁합 재회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4월 22일~4월 28일(음력 3월 7일~3월 13일) 주간 띠별운세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 김금휘의 무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주변의 분위기가 어수선하고 시끄러우니 외부출입을 자제하도록 하라.

48년생 남에게 베풀면 그만큼 이익으로 돌아오는 때이다. 능력은 많지 않더라도 평소에 쌓은 덕으로 보완된다.

60년생 마음을 터놓고 대화하면 계획된 일이 이루어지나 과격한 성격은 매사를 처리하는 데 장애가 된다.

72년생 자만심을 앞세우기 보다는 슬기와 지혜를 발휘해 보도록 하라. 정서가 부족함을 느낄 때이다.

84년생 이상과 목표가 일치되니 뜻한 바가 이루어진다. 장기적으로 진행시켜 온 일이 성취된다.

丑(소띠운세) 몸이 회복되고 건강해지니 편안한 마음을 갖고 여행을 떠나봄도 이롭다.

49년생 안정세는 계속 유지될 것이니 활발하게 움직여 보도록 하라. 지나치게 신중함은 도리어 손해난다.

61년생 예상외의 소득이 기다리고 있으니 부지런히 활동할 것. 큰 재물운이 따르고 명예운도 겸비(兼備)된다.

73년생 변동이나 변화를 추구할 때 가급적 적극적인 상태로는 돌입하지 말 것. 시간이 흐르면 해결될 수 있다.

85년생 땀 흘린 대가가 찾아오겠다. 분수를 넘지 말도록 하라. 마음이 급하면 경솔해지기 쉬우니 주의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남의 꾐에 속아 손해를 볼 일이 생기니 문서로 하는 보증이나 담보를 함부로 서지 말 것.

50년생 현재의 위치를 탈피하고 싶은 심정이다. 심리적인 갈등을 자제하고 기회를 노리는 것이 상책이다.

62년생 정신적인 피곤이 따르는 운세. 경솔하게 행동하지 말고 모든 일과도 그날그날 처리하고 미루지 말라.

74년생 겸손한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주변의 변화에 잘 대처하면 마음과 뜻이 통하게 될 것이다.

86년생 겸손한 마음가짐이 필요하다. 타인을 포용할 줄 아는 인간적인 자세가 절대 중요하다.


卯(토끼띠운세) 들으면 병이고 안 들으면 약이니 남의 일에 지나친 간섭을 하지 말라.

51년생 마음의 안정부터 우선시 하라. 매사 냉정히 처리하면 의외로 귀인운이 따른다. 사업운 후반에는 풀린다.

63년생 안정을 추구함이 가장 이상적이다. 특히 이성에 절대 조심하고 자신의 능력 발휘는 자제함이 유리.

75년생 좋은 기회를 놓칠 우려가 있다. 빠른 판단이 필요하며 즉시 행동에 옮기는 것이 유리하다.

87년생 사소한 일에는 관여하지 말 것. 확고한 의지로 결단성 있게 행동할 때 문서를 얻는다.


辰(용띠운세) 적극적으로 행동할 때 좋은 일이 많아지니 자신감을 갖고 임하라.

52년생 원만한 상태가 중요하다. 안정이 되면 금전운, 사업운 분야에서도 호조를 이루게 된다.

64년생 하고자 하는 일에 귀인의 도움이 따르니 성취할 수 있다. 귀가는 일찍 하여 가정에 트러블이 없도록 하라.

76년생 여유를 가지고 행하면 이로우나 조급하면 손해가 난다. 관재수, 구설수에 조심하도록 하라.

88년생 주위의 상황을 올바른 상태로 개선하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재물운과 명예운이 길하다.


巳(뱀띠운세) 새로운 사람이나 새로운 사업운이 그다지 맞지 않으니 큰 기대는 금물이다.

53년생 급진적이고 적극적인 행동은 좋지 않으니 매사를 좀 더 신중하게 생각하도록 하라.

65년생 냉철한 시각으로 문제를 살펴 나가라. 여유 있는 마음가짐으로 과감하게 풀어 나가면 곧 해결된다.

77년생 적극성을 띠어야 결실을 맺을 수가 있는 법이다. 실리적인 면보다는 인간적인 관계에 치중하라.

89년생 적극적으로 추진하라. 상사와 의논함도 좋겠으며 심사숙고하는 자세가 가장 이상적이다.


午(말띠운세) 성격이 너무 곧으면 주변사람들이 떠나는 현상이 일어나니 적당한 타협도 필요.

54년생 지연된 상태의 일은 뜻을 확고히 하고 활동반경을 넓혀 해결하라. 내일로 미루지 말라.

66년생 뜻과 같이 만사가 이루어질 것이니 기반을 굳건히 갖고 과감하게 처리하라. 재물, 명예가 뒤따른다.

78년생 성급하게 동분서주한들 몸만 바쁘고 소득은 크지 않는다. 실질적인 이익을 생각하도록 하라.

90년생 뜻과 같이 매사가 풀리지 않으니 겸손한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안정을 유지함이 바람직하다.


未(양띠운세) 걱정과 근심은 결국 내가 만든 작품이니 누구를 원망하기 이전에 자신을 뒤돌아보도록.

55년생 사업에 좋은 계기를 맞게 된다. 분주한 만큼 소득도 따르니 적극적인 자세로 매달리도록 하라.

67년생 마음이 동요되는 시기이다. 과감성 있게 도전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금전운이 안정은 되나 보증은 삼갈 것.

79년생 상황이 돌변하여 뜻하지 않은 정체현상을 빚게 되겠으나 다시 회복세에 들어서게 된다.

91년생 고집은 물론 형제간에 충돌에 절대 조심하라. 뒷전에 서서 일처리 함이 가장 좋다. 대인관계는 원만히.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노력하는 사람에게 기회가 주어진다. 단 능력에서 벗어나게 되면 힘들어짐에 주의.

56년생 환희와 감격이 교차되는 행운의 한주가 된다. 금전운 문제나 골치 아픈 사업 문제가 해결된다.

68년생 보다 획기적인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이다. 능력을 활용하는 데에서 매사가 뜻을 이룬다.

80년생 이론과 실제가 엇갈리는 경향이 있으나 현실적 법칙에 순응하는 자세로 풀어 나갈 시기이다.

92년생 피로가 풀리지 않는 상태가 지속될수록 남의 보증을 서거나 금전 거래에 끼어들지 말라. 손재수가 있다.


酉(닭띠운세) 지나친 투기운, 금전운 거래는 이익이 없다. 문서운이 불길하니 문서를 남에게 함부로 맡기지 말라.

57년생 무엇인가 아쉽다. 지척에 귀인이 있으니 만나보도록 하라. 의견이 다르면 이해하되 구설수에 조심.

69년생 분주한 만큼 실리적인 부분에 따르는 이익도 크겠다. 주위의 구설수와 험담이 있으니 안정을 도모할 것.

81년생 자신의 뜻을 굽히지 말고 현실을 발판으로 문제를 해결하라. 능률이나 적성도 고려해야 한다.

93년생 무리한 욕심이나 허황된 상태로 접근하다가는 도리어 큰 손해만 뒤따르게 됨에 주의하라.


戌(개띠운세) 외부에서 오랜만에 웃어볼 일도 생기며 국내외 여행운도 따르니 소문난 유명 여행지로 떠나보는 것도 좋다.

58년생 변화가 많고 복잡하나 중도에서 좌절하거나 변동하지 말라. 늦게는 행운이 따르니 신중히 해결하라.

70년생 독단적인 판단보다는 상대의 의견을 수용하도록 하라. 문서운, 명예운 분야에서는 행운이 따른다.

82년생 확고한 주관이 자신의 뜻을 관철시킬 때이다. 따라서 매사에 성취욕이 강인할 시기이다.

94년생 분명한 목표를 세우고 단계적으로 실행할 수 있도록 하라. 변화를 추구하면 좋은 결실을 맺게 된다.


亥(돼지띠운세) 길이 머니 윗사람이 이끄는 대로 처세함이 바람직하다. 그래야 안전하다.

59년생 넓은 도량으로 이웃을 대하도록 하라. 그러나 때론 과감한 결단도 요구되는 시기이다.

71년생 고난이 보람과 결실로 바뀔 듯한 운세이다. 매사를 조급하게 하지 말고 단계적으로 추진하라.

83년생 주변으로 인해 분주한 입장에 놓이게 된다. 실효를 얻기에는 능력이 뒤따르지 못할 수 있으니 나서지 말라.

95년생 실질적인 이익으로 대처하며 능력이나 재력을 겸비하고 자신의 확고한 주관을 세워 나가라.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매매운 금전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용인 안양 안산 하남 성남 분당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 역학으로 점잘보는곳.


금휘궁(점집) 무당 김금휘(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