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4월 22일 일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재회 신점 풀이

공유
1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4월 22일 일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재회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4월 22일 일요일 띠별운세(음력 3월 7일·갑신일)


子(쥐띠운세) 48년생 자신의 욕구를 억제하며 중용을 지켜 나갈 때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려 나가고 재물운이 따른다.

60년생 현실과 유리(遊離)된 관념은 실이익을 가져오지 못한다. 냉철한 시각으로 문제를 살펴보도록.

72년생 일찍이 포기를 하는 것도 때로는 현명하다. 사소함에 집착하면 손해가 따를 것이다.

84년생 신념을 가지고 추진하라. 하고자 하는 일은 이루어지나 허탈함은 메우기 어렵다.


丑(소띠운세) 49년생 외부적인 치장보다는 내실에 역점을 두어라. 계획했던 일이 이뤄지는 하루가 된다.

61년생 자기 통제를 소홀히 하면 독재적이란 평을 받는다. 변덕스러운 면도 있기 때문이다.

73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문서운 면은 안정이 된다. 구설수가 따르니 함구함이 최상의 길이 된다.

85년생 분수를 지켜 행동하도록 하라. 이상과 현실사이에 격차가 생기는 때이니 성급하지 말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주위로 인한 구설수에 조심하라. 덕을 베풀되 그 뜻을 모르는 사람에게는 도움이 필요 없다.

62년생 문서운 문제는 당초의 계획대로 밀고 나감이 중요하다. 귀인의 도움을 얻게 된다.

74년생 명예운, 승진운 또는 문서운 분야에서 구설수가 따르며 시비가 법적으로까지 이어지지 않도록 하라.

86년생 가볍게 생각하지 말고 선배의 의견을 십분 참작하여 행동에 옮김이 바람직하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주위 사람들과 불화가 따르니 가급적 인내하라. 비록 분한 마음이 들더라도 참고 양보하라.

63년생 지나간 것은 돌아올 수 없으니 마음을 비우고 대처해 나감이 바람직하다.

75년생 하고자 함이 뜻과 같이 이루어지지 않더라도 좌절하거나 후회하지 말도록.

87년생 무슨 일이든 적극적인 상태로 추진하라. 기회는 한 순간에 사라지는 것이다. 최선을 다할 것.


辰(용띠운세) 52년생 재물운과 명예운이 따르며 귀인운의 도움으로 안정을 맞이한다. 단 새로운 구상은 금물.

64년생 좋은 협력자를 얻어 진취적이며 뜻을 통하여 형통되는 때이니 분발한 만큼 소득은 크다.

76년생 귀인운의 도움이 따를 때이다. 전반적인 상승세를 맞이할 때이니 잘 활용하라.

88년생 예상과 현실 사이에 오차가 따른다. 원인부터 분석하여 풀어 나감이 가장 바람직하다.


巳(뱀띠운세) 53년생 마음의 번민이 늘고 불안하기 이를 데가 없다. 자중하여 매사를 추진하도록 하라.

65년생 무언가 결여되어 있는 상태를 맞이하겠다. 미리미리 준비하여 대처하도록 하라.

77년생 자신의 주장보다도 상대방의 의견을 존중해보라. 결과는 당신에게 유리하게 전개된다.

89년생 열심히만 뛴다면 목적을 달성할 기회는 포착하게 된다. 변화나 변동에 무리가 없도록 하라.


午(말띠운세) 54년생 뜻밖에 큰 도움을 얻겠다. 여행운, 재물운이 따르며 문서운, 계약운 관계는 해결된다.

66년생 뜻과 공명을 얻고 사람들로부터 널리 흠모(欽慕)를 받는다. 신중하고 성실한 자세로 처세하라.

78년생 높은 곳에 뜻을 두고 도전해도 좋으나 초조해 하거나 경솔하면 실망만이 따른다.

90년생 참고 다투는 일은 삼가라. 소망은 이뤄질 것이니 우선 마음의 안정부터 유지하라.


未(양띠운세) 55년생 막혔던 일의 실마리가 풀리며 노력하는 만큼 얻는 것도 있겠다. 공직자, 사업가는 행운의 운세.

67년생 적극적인 개혁은 막아야 할 부분이다. 노력의 대가는 성취될 것이며 금전운, 문서운을 얻는다.

79년생 선배나 윗사람의 도움이 필요한 시기이다. 활동적인 분야에서 뜻을 이루며 안정을 찾는다.

91년생 마음의 안정이 필요하다. 분주히 뛰어봐야 소득은 없고 몸만 피곤할 뿐이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생각할 줄 아는 자만이 남을 이해한다. 대인관계는 신중히 생각한 다음 진행할 것.

68년생 문제해결의 실마리가 쉽게 보이지 않는다. 고립된 분위기에 처하게 될 듯하다.

80년생 무슨 일이든 적극적인 자세를 갖지 말라. 노력의 대가는 따르지 않고 구설수만 온다.

92년생 꾀하는 일은 풀려 나가고 자신의 위치도 확고해진다. 이성운 관계는 행운의 날.


酉(닭띠운세) 57년생 뜻을 굽히지 말고 처리하면 만사가 통하는 운세. 신용도 실력도 인정을 받는다.

69년생 남의 호감을 받을 운세이다. 주위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행운도 안고 있다.

81년생 쌍방의 신경이 예민한 상태이니 경계심을 풀지 말라. 가급적 충돌은 삼갈 것.

93년생 모든 일을 대할 때 박격(迫擊) 있고 과단성 있게 처리하면 무난히 해결된다. 자신감이 중요.


戌(개띠운세) 58년생 주위의 변화로 움직일 수 있으나 매사를 가볍게 생각하지 말라. 전문가의 의견을 십분 참작하라.

70년생 균형이 잡힌 생활의 지혜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경솔하게 나서지 않음이 유리하다.

82년생 판단이 일치되니 뜻과 같이 형통이 된다. 주관을 갖고 행동하면 재물운, 승진운이 따른다.

94년생 희망과 용기를 가지고 매진하라. 운세는 번창할 소지가 있으며 협력을 얻어 추진하라.


亥(돼지띠운세) 59년생 한곳에서 얻는다 해도 한곳에선 잃는다. 분수를 지켜 경솔한 행동은 자제하도록.

71년생 과격함은 때로는 실리적인 분야에서 손해를 가져온다. 온유함을 지니도록 힘쓸 것.

83년생 무리 없이 교섭은 이루어지나 금전운 면에는 다소 불편함을 느끼는 상태가 된다.

95년생 이성운 문제에 어려움이 부딪치게 된다. 문제의 해결은 지연책을 쓰고 내일로 미루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종로 중구 용산 성동 광진 동대문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