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4월 22일 오늘의운세] 일요일 이성운 연애운 결혼운 재회 신점 운세풀이

공유
2

[금휘궁의 4월 22일 오늘의운세] 일요일 이성운 연애운 결혼운 재회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4월 22일 일요일 운세(음력 3월 7일·갑신일)



경영하는 분야는 바쁜 하루. 의외의 협력을 얻어 소망을 이루고 여행운도 따른다. 이성운, 연애운에도 행운이. 주위로부터 많은 칭송이 따르니 겸손한 마음가짐이 최선이다.


재물운, 매매운 변동은 손해가 따른다. 매사가 자신의 뜻대로 관철되려면 시간이 걸린다. 공연한 헛수고는 하지 말고 착실하게 작은 일부터 시작할 것.


대립된 상태에서 중용을 지킬 것. 구설수가 따르니 행운의 시간이 주어진다. 늘 검토하고 확실한 계획을 세워 나가야 실패가 없다. 정에 얽매이면 손해가 난다.


귀인운의 도움으로 매사는 풀려나가며 문서운에는 호운이 따른다. 원만한 가운데 진취적인 점이 인정을 받는다. 귀인운의 도움으로 새로운 동반자가 생기겠다.

성격대로 몰고 가다가는 손해만 따른다. 큰 것 보다는 작은 것부터 시작하라. 깊은 안목으로 바라보는 자세가 필요하다. 분주한 만큼 명예운은 늦게 얻어진다.


귀인으로부터 도움을 받게 되니 냉철하게 판단하여 능력을 발휘하도록 하라. 서로 화합함으로써 큰 뜻을 성사시킬 때이며 금전운에는 안정을 추구할 시기.


무엇이든 삼켜버릴 위기에 처하지만 그럴수록 용의주도한 면을 살펴 행동하라. 동남간에 재물운과 명예운이 있으며 귀인의 도움이 크다. 가정에 화목이 제일이다.


애정운, 결혼운이 순탄하다. 끈질긴 집념이 매사를 성취케 한다. 무리한 과음을 피할 것. 많은 사람의 협력을 얻어 이끌어 나아갈 때 문제는 깨끗이 해결된다.


양면성을 동시에 지니고 이해하는 측면으로 생각한다면 문제의 해결은 빠르다. 우연한 기회에 좋은 연분을 만나니 새로운 변화에 대처하고 경솔한 행동은 금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직장운 승진운 이직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대문 마포 양천 강서 구로 금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