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휴무일] "22일에도 영업합니다" 그냥 갔다가는 헛탕… 휴무일 영업점 확인

공유
5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휴무일] "22일에도 영업합니다" 그냥 갔다가는 헛탕… 휴무일 영업점 확인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휴무일인 22일에도 일부 영업점은 쉬지 않고 영업을 하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휴무일인 22일에도 일부 영업점은 쉬지 않고 영업을 하고 있다.
일요일 오후 이맘때 가장 관심이 뜨거운 게 바로 대형마트 휴무일이다. 아쉽게도 22일 오늘은 전국의 대형마트가 휴무에 들어갔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은 한달에 2번 이런 휴무를 하게 된다. 그렇다면 휴무일에도 쉬지 않고 영업을 하는 곳은 과연 어디일까?

먼저 이마트 영업점부터 알아본다.
22일 대형마트에 따르면 이마트는 인천공항, 인천 고양T, 과천, 김포한강, 남양주, 더산, 덕이, 별내, 안성, 안양, 양주, 여주, 오산, 일산, 진접, 킨텍스, 파주운정, 파주, 평촌, 포천, 풍산, 하남, 화정, 보령, 충주, 경산, 구미, 김천, 동구미, 상주, 안동, 영천, 강릉, 원주, 태백, 서귀포, 신제주, 제주점 등이 영업을 한다.

다음으로 롯데마트는 행당역, 고양, 구리, 덕소, 동두천, 마석, 안성, 양주, 화정, 오산, 의왕, 김포한강, 주엽, 마장휴게소, 이천, 당진, 홍성, 충주, 구미, 김천, 제주, 원주 등이 휴무일인데도 불구하고 영업을 한다.

끝으로 홈플러스는 경기하남, 안산서부, 파주 문산, 강릉, 삼척, 원주, 경산, 구미, 계룡, 문경, 울산, 서귀포, 울산남구, 김포, 김포풍무, 안산고잔, 일산, 진접, 킨텍스, 포천송우, 평촌, 영주, 안동, 울산북구 등이 영업을 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