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4월 25일 오늘의운세] 수요일 명예운 승진운 금전운 재회 신점 운세풀이

공유
2

[금휘궁의 4월 25일 오늘의운세] 수요일 명예운 승진운 금전운 재회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4월 25일 수요일 운세(음력 3월 10일‧정해일)



아집과 과욕을 버리고 순리를 택하라. 모든 것을 가지고 나서는 허탈하다. 안정을 유지하되 실리적인 측면으로 매사를 전개하라. 귀인운의 도움이 뒤따를 때이다.


이성운 간에 행운이 따르며 명예운과 금전운으로도 안정된 상태로 발전이 되어 나간다. 격변 속에서 당신의 판단이 주위의 인정을 받는다. 직장인에게는 승진운이 있다.


인내와 용기가 필요하다. 남의 구설수에 조심하면 소망했던 일이 이뤄진다. 과격한 발언이나 행동은 자제할 때이며 주관을 갖고 행동하면 재물운, 사업운이 따른다.


정신적이나 물질적인 도움이 따를 때이다. 가급적 오전에 일을 종결짓고 여유를 가질 것. 계획하던 일은 풀려 나갈 것이니 먼 거리의 여행은 삼가고 건강에 주의하라.

귀인이 나서서 도우니 매사가 순조롭게 뜻을 이룬다. 또한 소득도 크게 따른다. 끈질긴 집념에서 성취욕도 나옴을 명심할 것. 재물운, 명예운 언행의 일치에서 비롯된다.


서로의 대립은 자존심에 원인이 있다. 한 발짝 물러서는 양보심이 필요할 때이다. 상대를 너무 믿지는 말 것. 갈등과 오해의 여지가 없도록 노력해야 할 것이다.


과묵하게 매사를 처리하면 행운이 따른다. 책임감 있는 행동으로 임함이 현명하다. 뜻하지 않은 협조자로 심리적인 안정과 재물운이 따른다. 그러나 늘 함정에 주의.


자제하는 마음이 필요할 것이다. 상대와 의견의 일치가 되지 않을 때이다. 판단이 어려우니 마음부터 안정함이 우선이다. 무리하게 추진하지 말고 내일로 미룸도 바람직.


안정된 상태이니 남의 의견을 따르지 말 것. 타인에 의해서 금전 손해가 따름에 주의. 대인관계에서 신선한 자극을 받으며 자신의 뜻을 관철시킬 때 귀인의 도움이 있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부부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대전시 동구 중구 서구 유성구 대덕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