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새거 지금] 풀무원건강생활 롯데리아 이랜드파크

공유
0

[새거 지금] 풀무원건강생활 롯데리아 이랜드파크

[글로벌이코노믹 김은수 수습기자]

​◇풀무원녹즙, 봄철 활력 돕는 ‘마시는 새싹’

사진=풀무원건강생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풀무원건강생활 제공


풀무원건강생활의 풀무원녹즙이 봄을 맞아 싱그러운 생명력을 가득 머금은 국내산 새싹 3종을 식물성유산균으로 발효한 ‘마시는 새싹’을 선보인다. ‘마시는 새싹’은 국내산 새싹 3종과 국내산 유기농 케일을 한 병에 담은 발효녹즙이다. 새싹에는 미네랄과 비타민 등의 영양분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가격은 한 병에 2000원이며 풀무원녹즙 배송판매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매일 아침 사무실과 가정으로 배달된다.

◇롯데리아, 치즈스틱과 베이컨의 만남 ‘베이컨 롱 치즈스틱’

롯데리아는 롱 치즈스틱에 이어 모짜렐라 치즈에 베이컨 칩을 넣은 신제품 ‘베이컨 롱 치즈스틱’을 선보인다. 98년 업계 최초로 롯데리아가 선보인 치즈스틱은 스테디셀러 디저트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16년 길이를 두 배로 늘린 롱 치즈스틱에 이어 베이컨의 고소함과 모짜렐라 치즈의 짭짤함을 느낄 수 있는 베이컨 롱 치즈스틱으로 제품을 확장했다. 롯데리아는 베이컨 롱 치즈스틱 첫선을 기념해 오는 30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신제품 베이컨 롱 치즈스틱과 롱 치즈스틱을 3000원에 판매한다.

◇이랜드파크 피자몰, ‘푸드 어드벤쳐’ 신메뉴 13종


이랜드파크 외식사업부의 ‘피자몰(Pizza Mall)’이 봄철 놀이동산을 콘셉트로한 신메뉴 13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메뉴 ‘푸드 어드벤처’ 콘셉트는 통감자, 몬스터 팝콘 케이크, 대관람차 피자 등 놀이동산이 연상되는 메뉴 구성과 달고 짠 맛의 조합이 특징이다. 피자몰 ‘푸드 어드벤처’ 13종은 매장 중 ‘피자바(Pizza Bar)’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피자바 이용가격은 평일 9900원, 주말 및 공휴일 1만4900원이다. 홍대점 및 반포점은 기준 평일 런치 9900원, 평일 디너 및 주말·공휴일 1만4900원으로 운영한다.


김은수 수습기자 s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