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보쉬 전동공구, 10.8V 다용도 충전 랜턴 출시

공유
0

보쉬 전동공구, 10.8V 다용도 충전 랜턴 출시

- 유연한 장착, 콤팩트한 사이즈, 최대 200도 각도 설정 등 다기능 탑재
- 좁은 공간, 이동이 많은 작업 현장 등 다양한 작업 환경 활용도 높아

보쉬전동공구_10.8V 충전랜턴. 사진=보쉬전동공구
보쉬전동공구_10.8V 충전랜턴. 사진=보쉬전동공구
[글로벌이코노믹 길소연 기자] 보쉬 전동공구가 손쉬운 장착과 콤팩트한 사이즈 등 작업 편의성이 뛰어난 10.8V 다용도 충전 랜턴을 출시했다.

10.8V 다용도 랜턴은 유연한 장착 기능과 편의 기능이 탑재되어 자동차 정비 등 좁은 공간의 작업이나 이동이 많은 작업 현장에서 유용하다.
보수 전동공구에 따르면 랜턴 바닥 면에 강력한 자석이 부착되어 철재 자제에 빠르고 쉽게 장착해 사용할 수 있다. 139*50*68(mm)의 콤팩트한 사이즈에 0.3kg(배터리 제외) 가벼운 무게로 휴대도 간편하다.

후크로 다른 장비나 못, 고리에 거치할 수 있으며, 안전 연결고리로 파이프, 케이블, 옷 등에 연결해 보다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며, 랜턴을 1/4인치 삼각대에도 연결할 수 있어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이 용이하다.

최대 200도까지 7단계로 각도 설정이 가능해 좁은 공간과 집중 조명이 필요한 작업 현장에서 활용성이 뛰어나다.

밝기 조절 기능도 있다. 10개의 LED전구가 부착되어 330루멘의 강력한 밝기를 내며, 2단계로 밝기 조정을 할 수 있다. 2Ah 기준 6시간동안 사용이 가능하고 10.8V 배터리는 타입에 관계없이 100% 호환이 가능하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10.8V 다용도 랜턴은 손쉬운 부착과 간편한 휴대성, 넓은 각도 조절 기능 등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이 가능한 기능이 돋보이는 제품이다”며 “특히 자동차 정비 등 좁은 작업 현장이나 집중 조명이 필요한 현장에서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보쉬 전동공구는 이번 신제품 10.8V 다용도 랜턴 출시를 기념해 보쉬 전동공구 공식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보쉬 충전 랜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5월 20일까지 보쉬 LED 랜턴 전 제품을 대상으로 사용 후기를 응모하면 선정을 통해 충전 랜턴이나 상품권을 지급한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