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곳에 가면] 롯데호텔 그랜드하얏트서울 포포인츠바이쉐라톤남산 外

공유
0

[그곳에 가면] 롯데호텔 그랜드하얏트서울 포포인츠바이쉐라톤남산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수습기자]

롯데호텔, ‘우리 가족 도시락을 부탁해’ 패키지 선봬


이미지 확대보기


롯데호텔 서울이 어린이날을 맞아 다음달 4일과 5일, 호텔에서 직접 도시락도 만들어 보고 소풍도 떠날 수 있는 ‘우리 가족 도시락을 부탁해’ 패키지를 내놨다. 디럭스 객실 1박 숙박권, 도시락 만들기 이벤트 입장권, 옥스퍼드 어린이 블록 도시락 박스 1세트, 케익 커티시, 서울 시내 5대 궁궐 통합 입장권으로 이뤄졌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캠핑 패키지’ 출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이 어린이를 위한 야외 활동이 포함된 ‘그랜드 캠핑 패키지’를 어린이 날 연휴기간인 다음달 5일부터 7일까지 선보인다. 야외 공간에서 다양한 캐리키즈카페의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만들기 수업, 키즈 쿠킹 클래스,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등도 준비됐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남산, 오픈 3주년 기념 행사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남산이 오픈 3주년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디럭스 패밀리 룸을 예약 하면 커넥팅 슈페리어 룸에서 묵을 수 있는 ‘패밀리 패키지’, 3박을 하는 고객에게 연박으로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Buy 3, Get 1 Free (바이 쓰리, 겟 원 프리) 패키지', 다음달 1일 하루에 한해 체크인을 하면서 300원을 더 내면 3시에 늦은 체크아웃을 할 수 있는 ‘3&3 프로모션’ 등이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스프링 익스플로러 프로그램’ 진행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다음달 31일까지 ‘스프링 익스플로러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흐드러진 봄꽃을 구경할 수 있는 ‘봄내음 오름 투어’, 물영아리오름의 둘레길인 물보라길을 둘러보는 '테마가 있는 숲길 이야기’, 곶자왈 생태체험 휴양림인 ‘교래자연휴양림’의 생태관찰로를 둘러보는 ‘곶자왈 에코 트레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김형수 수습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