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전생에 웬수들' 97회 하지나 역 이상숙, 전남편 한진희 전격 구속?!

공유
1

[핫 예고]'전생에 웬수들' 97회 하지나 역 이상숙, 전남편 한진희 전격 구속?!

25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전생에 웬수들' 97회에서는 하지나(이상숙)가 전남편 최태평(한진희)을 협박범으로 전격 구속시키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5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전생에 웬수들' 97회에서는 하지나(이상숙)가 전남편 최태평(한진희)을 협박범으로 전격 구속시키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전생에 웬수들' 이상숙이 한진희를 구속시킨다.

25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전생에 웬수들'(연출 김흥동, 극본 김지은) 97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제작진이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 97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하지나(이상숙 분)가 전남편 최태평(한진희 분)을 협박범으로 전격 구속시키는 반전이 그려진다.

오나라(최수린 분)가 떠난다는 말을 믿은 민지석(구원 분)은 아내 최고야(최윤영 분)를 꼭 안아주며 "당신 아팠던 기억들 다 좋은 것들로 바꿔줄게"라고 다짐한다.

한편, 오나라는 고야 친엄마 하지나에게 "지석이 와이프가 우릴 이간질 하는 것 같애요"라고 험담을 늘어놓는다.

최산들(박현석 분)은 사촌 최고봉(고나연 분)에게 민은석(안재모 분)을 멀리하라고 강조한다. 현석은 "너랑 민선생님은 절대로 이루어 질 수 없는 사이야"라며 고봉을 뜯어 말린다. 민은석은 전처가 또 찾아오자 괴로워한다.

한편, 고야에게 복수할 계획을 꾸민 오나라는 전화로 민지석에게 떠난다며 만나자고 한다. 나라는 "니 도움이 필요해"라며 지석에게 만나자고 매달린다.

한재웅(한갑수 분)은 최고운(노영민 분)과 병원을 방문한 우양숙(이보희 분)에게 여전히 차갑게 대한다. 아무 것도 모르는 고운은 한재웅에게 "왜 요즘 우리 엄마 가게에 안 오세요?"라고 물어본다.
양숙이 전처 오나라와 재혼한 최태평의 전부인임을 알게 된 재웅은 '전처 전남편으로 만나 가지고…'라며 자책한다.

한편, 최고야는 '내가 왜 떠나니? 너 쫓겨나는 거 구경할건데'라는 오나라의 악담을 떠올리고 불안해한다.

하지나는 마침내 전남편 최태평의 거처를 확인한다. 이어 태평은 오나라가 지켜보는 가운데 경찰에 체포돼 유치장에 갇힌다.

경찰서에 온 하지나는 '최태평, 감히 나를 협박하고 니가 무사할 줄 알았어?'라며 각오를 다진다.

최태평이 정말로 최고야 아기 사진으로 하지나를 협박한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최태평과 오나라의 재혼으로 꼬여버린 최고야와 민지석 집안의 비밀과 사랑, 화해를 그리고 있는 '전생에 원수들'은 평일 오후 7시 1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