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업] 스타벅스 던킨도너츠 놀부

공유
0

[창업] 스타벅스 던킨도너츠 놀부

[글로벌이코노믹 김은수 수습기자] ◇스타벅스, 매트 증정 이벤트와 함께 본격적인 여름 프로모션

사진=스타벅스 제공 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스타벅스 제공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마이 홀리데이 매트’ 증정 이벤트와 함께 본격적인 여름 프로모션 진행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스타벅스는 다음달 1일부터 e-프리퀀시 이벤트에 참여해 미션을 성공한 고객들에게 ‘마이 홀리데이 매트’를 증정한다. ‘마이 홀리데이 매트’는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5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면 e-프리퀀시 바코드에 e-스티커를 적립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던킨도너츠, 5월 이달의 도넛 5종


던킨도너츠가 5월 이달의 도넛으로 ‘미니언즈’ 캐릭터를 활용한 도넛 5종을 선보인다. 이달의 도넛은 'Bello! 스트로베리', 'Bello! 밀크초코', '미니언즈 빠나나?’, '미니언즈 쪼꼬 빠나나?', '미니언즈 빠나나 먼치킨'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모두 900원이다. 다음달 1일부터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미니언즈 펀치에어볼’을 4900원에 다음달 18일부터는 매장에서 8000원 이상 제품 구매시 ‘미니언즈 피크닉매트’를 3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놀부, 가정의 달 맞아 ‘사랑해 孝’ 이벤트


놀부는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놀부부대찌개와 놀부보쌈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달 한달 동안 ‘사랑해 孝(효)’ 경품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이벤트는 '놀부가 대신 전하는 효도'라는 콘셉트로 부모님께 선물하면 좋을 만한 상품들로 구성됐다. 놀부의 ‘사랑해 孝(효)’ 이벤트는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놀부부대찌개와 놀부보쌈 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며 통핑세트와 보쌈세트를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김은수 수습기자 s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