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인형의 집' 44회 박하나x최명길, 왕빛나 행방불명에 멘붕?!

공유
0

[핫 예고]'인형의 집' 44회 박하나x최명길, 왕빛나 행방불명에 멘붕?!

26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인형의 집' 44회에서는 세연(박하나)과 금영숙(최명길)이 모녀 사이임을 알게 된 은경혜(왕빛나)가 사라져 소동이 일어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6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인형의 집' 44회에서는 세연(박하나)과 금영숙(최명길)이 모녀 사이임을 알게 된 은경혜(왕빛나)가 사라져 소동이 일어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인형의 집' 왕빛나가 사라져 소동이 일어난다.

26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인형의 집'(연출 김상휘, 극본 김예나) 44회에서는 홍세연(정체 은경혜, 박하나 분)과 금영숙(최명길 분)이 모녀사이임을 안 은경혜(정체 홍세연, 왕빛나 분)가 충격을 받고 사라지는 반전이 그려진다.
제작진이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 영상에 따르면 사라진 경혜를 찾아다니던 이재준(이은형 분)은 은회장(이호재 분)에게 "아가씨께서 연락이 끊긴 채 흔적이 확인되지 않고 있습니다"라고 보고한다.

사라진 경혜를 찾기 위해 세연은 경혜를 만났던 정신병원 앞까지 찾아 나선다. 세연은 경혜에게 전화를 걸어보지만 통화 거부로 애를 태운다.

장명환(한상진 분)은 내연녀 김효정(유서진 분)에게 은경혜가 사라졌다고 전한다. 명환은 효정에게 "납치라도 했어?"라고 소리치며 "무슨 짓을 해서라도 당장 찾아내"라고 으름장을 놓는다.

은회장 또한 모든 인원을 총동원해서 경혜를 찾아내라고 소리친다.

경혜를 찾아다니던 세연은 재준에게 사실을 밝힌다. 세연은 "상처를 줬어요"라며 "얼마나 속상할까. 얼마나 힘들까"라고 경혜를 걱정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친딸인 은경혜가 사라지자 금영숙은 마침내 정신병원으로 박수란(박현숙 분)을 찾아간다. 영숙은 '경혜 엄마. 나 지금 벌 받는 거 맞지?'라며 자책한다.
금영숙과 홍세연이 모녀 사이임을 알고 배신감을 느낀 경혜는 어디로 사라진 것일까.

마치 추리극처럼 매회 반전이 일어나는 '인형의 집'은 평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