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화학 프리미엄 필러 'Y-Solution' 론칭

공유
0

LG화학 프리미엄 필러 'Y-Solution' 론칭

-히알루론산 필러 ‘Y-Solution’ 3종 출시

LG화학의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 ‘와이솔루션(Y-Solution)’ 제품 3종. 사진=LG화학.이미지 확대보기
LG화학의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 ‘와이솔루션(Y-Solution)’ 제품 3종. 사진=LG화학.
[글로벌이코노믹 오소영 기자] LG화학이 국내 프리미엄 필러 시장을 공략하고자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 ‘와이솔루션(Y-Solution)’ 제품 3종을 런칭했다.

LG화학은 28일 서울 송파구 롯데 시그니엘 호텔에서 미용성형 관련 의료진 100여명을 초청해 신제품의 특장점을 알리는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제품은 볼륨 효과에 따라 Y-Solution 360, Y-Solution 540, Y-Solution 720 등 총 3종의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Y-Solution 360은 얼굴의 미세 주름 부위에, Y-Solution 540은 앞 볼과 광대 등 눈에 잘 띄는 안면 중간 부위에, Y-Solution 720은 팔자주름과 깊게 패인 볼, 윤곽 조형이 필요한 턱 끝 등에 각각 특화돼 있다.

신제품은 기존 제품 대비 탄성과 응집력이 최대 2배 이상 높아 더욱 향상된 볼륨 개선 효과가 기대된다.

미용성형 관련 국제학술지 등에 게재된 연구 내용에 따르면 히알루론산 성분의 탄성이 높을수록 피부를 들어 올리는 힘이 강하다. 응집력이 높을수록 히알루론산 입자들의 결합력이 높아 시술 후 만들어진 볼륨 형태가 더욱 잘 유지된다.

LG화학은 2014년부터 제품력 강화를 위해 탄성과 응집력을 높인 히알루론산 필러 개발을 목표로 R&D 역량을 집중해왔다. 이후 4년 만에 Y-Solution 제품 3종을 출시하게 됐다.

김무용 생명과학사업본부 상무는 “향상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국내 프리미엄 필러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본격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소영 기자 o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