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바닐라코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바닐라코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프리메라, 내추럴 스킨 메이크업 출시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프리메라가 피부에 부담없이, 섬세하게 커버해주는 순한 저자극 메이크업 라인 ‘내추럴 스킨 메이크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내추럴 스킨 메이크업’은 순한 처방으로 여드름성 피부에도 걱정없이 내 피부처럼 편안하고 섬세하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3가지 피부과 테스트를 통과하였고, 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등 7가지 성분을 제외했다.

◇ LG생활건강, M.프리즘 프라이머 커버밤 출시
LG생활건강이 프라이머와 파운데이션 기능이 결합되어 투영한 빛을 머금은 듯 매끈하게 세팅된 피부를 선사하는 신개념 고체 파운데이션인 ‘M. 프리즘 프라이머 커버밤’을 출시했다. 피부를 마치 깐 달걀처럼 매끄럽게 표현해주는 프라이머와 피부의 잡티와 결점을 커버하는 파운데이션을 환상의 비율로 배합한 밤타입 파운데이션이다.

◇ 비바이바닐라, 뷰티 공개 오디션 캐스팅B 시즌2 시작

비바이바닐라(B. by BANILA)가 인스타그램으로 진행되는 뷰티 공개 오디션 ‘캐스팅B(#CASTINGB)’의 시즌2를 시작한다. 지난해 국내 최초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 비바이바닐라의 브랜드 화보 모델 선정 오디션이다. 올해는 선발된 6명 전원을 모델로 발탁하기로 결정했다. 선발된 6명은 5월 말 촬영 예정인 비바이바닐라 써머룩북의 모델이 된다.

◇ 파파레서피, 2018 얼루어 그린 캠페인 메인 스폰서로 참여

파파레서피가 꿀벌 살리기 캠페인을 통해 환경 보호 활동에 동참하고자 ‘2018 얼루어 그린 캠페인’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했다. 파파레서피는 꿀벌살리기 캠페인을 주제로 한 부스를 운영하며 꿀벌 살리기 캠페인 동참 서명 및 씨앗키트 제작, 파파레서피 봄비 마스크팩 체험의 총 2개 미션을 수행 시 파파레서피 샘플키트를 증정했다.

◇ 리더스코스메틱, 이승기 팬사인회 성료

‘대세남’ 이승기가 지난 1일 리더스코스메틱 주최로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서 열린 팬사인회에 참석해 팬들과 깜짝 자리를 마련했다. 전속 모델로 활동중인 이승기는 면세점을 찾은 국내외 팬들과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일본 골든위크, 중국 노동절 연휴 등을 맞아 방한한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으며 한류스타의 면모를 과시했다.

◇ 라비오뜨, 콜라겐 풀 업 마스크 홈앤쇼핑 9차 방송 진행

라비오뜨가 3일 오후 12시 30분부터 1시 30분까지 60분간 ‘콜라겐 풀 업 마스크’ 홈앤쇼핑 9차 방송을 진행한다. 콜라겐 풀 업 마스크는 지난 2월 9일 홈앤쇼핑 단독 론칭 방송을 시작으로 몇 차례 준비 수량 완판을 기록하며 홈쇼핑 히트 마스크로 자리매김했다. 홈페이지에는 1500여개의 긍정적인 후기가 달렸으며 매 방송마다 고객들의 문의가 쇄도하는 제품이다.

◇ 아이소이, 브라이언 레아 콜라보 잡티세럼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아이소이(isoi)가 ‘i♡i(아이 러브 아이) 캠페인’의 시작과 함께 브라이언 레아와 콜라보한 잡티세럼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제품은 기존 정가 대비 2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능하며, 캠페인 기간 내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브라이언 레아의 작품이 그려진 에코백을 추가 선물로 증정한다.

◇ DHC, 최대 70% 세일 진행

DHC 코리아가 오는 10일까지 총 10일간 전품목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빅세일’을 진행한다. DHC 빅세일은 1년에 단 2번 진행되는 최대의 할인 행사로 전품목을 20%~70% 할인 판매하며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용으로 적합한 제품들을 높은 할인율로 적용해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