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카카오게임즈, '클래시 로얄 프렌즈' 정식 출시

공유
0

카카오게임즈, '클래시 로얄 프렌즈' 정식 출시

-‘클래시 로얄’ IP를 활용해 제작한 새로운 형태의 스낵게임

카카오게임즈는 3일 유럽을 대표하는 모바일 게임 기업 슈퍼셀과 제휴를 맺고 제작한 ‘클래시 로얄 프렌즈’를 정식 출시했다.이미지 확대보기
카카오게임즈는 3일 유럽을 대표하는 모바일 게임 기업 슈퍼셀과 제휴를 맺고 제작한 ‘클래시 로얄 프렌즈’를 정식 출시했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유럽을 대표하는 모바일 게임 기업 슈퍼셀과 제휴를 맺고 제작한 ‘클래시 로얄 프렌즈’를 정식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클래시 로얄 프렌즈는 슈퍼셀의 대표 모바일 게임 ‘클래시 로얄’ IP를 활용해 제작한 새로운 형태의 스낵게임이다.
이 게임은 ▲클래시 로얄 대표 캐릭터 8종과 카카오프렌즈의 친근하면서도 귀여운 변신 ▲기존 클래시 로얄 게임의 영지 방어 요소를 활용한 새로운 게임 방식 ▲다양한 특성의 캐릭터 카드를 선택해 만들 수 있는 나만의 5인조 팀 조합 ▲카카오톡 친구 혹은 랜덤 매칭을 통한 실시간 전략 대전이 특징인 게임이다.

클래시 로얄 프렌즈 정식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게임을 한 판이라도 플레이한 모든 이용자에게 ‘클래시 로얄 프렌즈 한정판 킹 이모티콘’을 선물로 제공한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슈퍼셀의 대표 게임인 클래시 로얄의 IP와 카카오프렌즈가 함께 잘 어우러진 게임을 제작하기 위해 만전을 기했다”며 “사전예약부터 많은 이용자분들이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만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