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곳에 가면] 호텔신라 롯데월드 그랜드하얏트서울 外

공유
1

[그곳에 가면] 호텔신라 롯데월드 그랜드하얏트서울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수습기자]

호텔신라, '다산성곽길 예술문화제’ 개최


호텔신라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호텔신라 제공


호텔신라가 중구청과 함께 오는 19일 '다산성곽길 예술문화제'를 연다. 장충체육관 옆 다산성곽길 초입부터 600m가량 이어진 한양도성 다산성곽길에서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진행된다. 송소희&두번째달 밴드와 함께하는 ‘성곽길 국악 어울림’, 유현준 교수의 '한양도성 토크 콘서트’를 준비했다. 탁본체험, 청사초롱 순성놀이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롯데월드, 소아암 인식개선 위한 ‘드림마스크’ 출시


롯데월드가 3일 소아암이 전염될 수 있다는 잘못된 사회적 인식을 바로잡기 위해 ‘드림마스크’를 내놨다. 소아암 아동들이 편견에 힘들어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드림마스크’에 나비 패턴을 새겼다. 3500개는 소아암 아이들이 있는 어린이병원, 유치원, 학교에 기부한다. 또 7월 말까지 ‘드림마스크’를 판매해서 얻은 수익금은 모두 소아암 아이들의 치료비로 사용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팝업 키즈 라운지 운영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오는 5일과 6일 인기 어린이 브랜드 3곳과 손잡고 팝업 키즈 라운지를 무료로 개장한다. 유아용 친환경 뷰티 브랜드 슈슈 페인트와 협업해 만든 키즈 스파 살롱 슈슈 & 쎄시, 캐리 키즈카페, 융합 체험 프로그램 모나르떼가 들어선다.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운영된다.

더 플라자, ‘2018 가든페스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호텔 더 플라자가 10월 12일까지 가든페스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자연친화적으로 꾸며진 공원에서 셰프가 조리한 음식과 바텐더가 만든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매일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이어지는 ‘가든페스트 해피아워’에는 6만원에 음식 1가지와 맥주 또는 와인을 맛볼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 경주 ‘유채꽃 피크닉 패키지’ 선봬


켄싱턴리조트 경주가 자전거 여행과 피크닉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유채꽃 피크닉 패키지’를 다음달 30일까지 선보인다. △패밀리 또는 스위트 객실 1박 숙박권 △1인용 자전거 대여권 2매 △피크닉 박스 1개로 구성됐다. 오는 10일까지 예약하면 30% 할인받을 수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개관 8주년 기념 이벤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다음달 1일 개관 8주년을 맞아 ‘8일간의 기적’ 이벤트를 준비했다. 참여 고객 전원에게 ‘남산 풀 디럭스 룸’ 1박 바우처, 반얀트리 스파 갤러리 아이템, 반얀트리 명함 수첩 및 피크닉 매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개관 기념일인 다음달 1일에는 호텔, 레스토랑, 베이커리, 스파 갤러리를 30% 싸게 이용할 수 있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도 새 단장을 끝내고 개장한다.

글래드 호텔, 봄 피크닉 패키지 출시


글래드 호텔이 봄 피크닉 패키지를 다음달 30일까지 선보인다. 메종글래드 제주는 1박 숙박, 조식 뷔페, 피크닉 세트로 이뤄진 ‘글래드 피크닉 인 제주’ 패키지를, 글래드 호텔 여의도는 1박과 피크닉 세트로 이뤄진 ‘글래드 피크닉’ 패키지를 준비했다.


김형수 수습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