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 여기!] 롯데百 홈플러스 G마켓 外

공유
0

[오늘 여기!] 롯데百 홈플러스 G마켓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수습기자]

롯데백화점, 인기 캐릭터 이벤트


롯데백화점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이 오는 13일까지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와 롯데백화점의 캐릭터 스토어(카카오·라인)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으로 약 4000명의 고객에게 ‘한정판 미니언즈 인형’을 증정한다. 1)백화점 방문 2)엽서이벤트 참여 3)SNS 및 카톡 인증 4)영수증 지참 등 4가지 미션을 성공하면 ‘미니언즈 한정판 스티커’를 제공하는 스탬프 투어 이벤트도 준비했다.

◇홈플러스, ‘2018년 최신형 에어컨 진열 특가 기획전’


홈플러스가 오는 16일까지 ‘2018년 최신형 에어컨 진열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상품권 증정, 캐시백 등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오는 9일까지 행사카드(신한·KB국민·삼성)로 단일 품목을 50만원 이상 사면 5% 추가 캐시백을 제공한다.

◇G마켓, 워너원 CF 공개하고 스마일 캠페인 시작


G마켓이 워너원이 등장하는 CF를 선보이고, 자사 전용 스마일 서비스에 혜택을 제공하는 ‘스마일 캠페인’을 전개한다. 오는 20일까지 스마일클럽 멤버에게는 1만원 이상 구매하면 5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1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 스마일페이 카드사 전용 12% 쿠폰 2장을 제공한다. ‘스마일배송’ 이용 고객에게는 워너원 멤버의 이미지컷을 담은 택배박스를 증정한다.

◇롯데월드몰·롯데몰, '데드풀 2' 티켓 증정


롯데월드몰와 롯데몰이 영화 ‘데드풀 2’ 티켓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롯데월드몰, 롯데몰 은평점·김포공항점에 설치된 ‘데드풀 2’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어 롯데월드몰이나 롯데몰 페이스북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20명(1인당 2매)에게 ‘데드풀 2’ 시사회 관람권을 제공한다. 오는 8일부터 13일까지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130명(1인당 2매씩)을 추첨하여 ‘데드풀 2’ 예매권을 증정한다.

◇GS25, 반려동물 텐트 선물 이벤트


GS25는 모바일 앱 ‘나만의 냉장고’를 통해 반려동물을 위한 ‘가스파드와 리사 3초 텐트’를 고객에게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반려동물 상품을 구매하고 GS&POINT를 적립하면, 나만의 냉장고에 자동으로 스탬프가 생긴다. 이 스탬프 5개를 모으면 반려동물 3초 텐트를 받을 수 있다. 2500개가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위메프, ‘엄마 놀자’ 기획전


위메프가 오는 8일까지 ‘엄마놀자’ 기획전을 연다. 8일 오전 9시59분까지 진행된다. 아이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동물원, 키즈공연, 키즈카페, 아쿠아리움, 테마파크 입장권 등을 한 곳에 모아 추천하고,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김형수 수습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