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컴투스, 가정의 달 맞아 모바일 게임 5종 이벤트 실시

공유
0

컴투스, 가정의 달 맞아 모바일 게임 5종 이벤트 실시

- ‘타이니팜’ '컴투스프로야구2018' 'MLB 9이닝스 18' 'MLB 9이닝스 GM' '낚시의 신'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컴투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자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 5종에서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컴투스 대표 소셜네트워크게임(SNG) ‘타이니팜’은 어린이 날을 맞아 오는 10일까지 ‘둥실둥실 비눗방울 꼬꼬마 동물들’ 이벤트를 실시한다. 교배를 통해 비눗방울 꼬꼬마 병아리, 비눗방울 꼬꼬마 고슴도치 등 신규 이벤트 동물을 얻을 수 있으며, 이벤트 동물들과 오브젝트를 모아 한정판 전설 동물인 ‘비눗방울 핑크 꼬꼬마 청룡’도 만나볼 수 있다.
'컴투스프로야구2018'은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각각 ‘히어로 코치팩’과 ‘고급 골드팩’을 증정하는 ‘특별 접속 이벤트’를 실시한다.

'MLB 9이닝스' 18은 5일과 8일 양일간 ‘접속 이벤트’를 실시해 ‘아케이드 모드 아이템’ ‘고급 타자팩’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MLB 9이닝스 GM'에서는 5일부터 7일까지 ‘특별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해 기존보다 높은 경험치를 얻어갈 수 있으며, 그 밖에도 ‘익사이팅존’을 열어 ‘몬스터 선수’ ‘스킬 변경권’등 특별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낚시의 신’은 가정의 달을 기념해 오는 14일부터 27일까지 가족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가족에 관련된 사진과 이야기를 공식 카페 게시판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또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입장권을 증정한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