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에이블씨엔씨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에이블씨엔씨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선스틱 화제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친구 같은 아빠 고지용이 승재에게 꼼꼼하게 발라 준 선스틱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손에 묻히지 않고 바를 수 있는 핑크색과 흰색 면으로 구성된 선스틱이 단연 눈길을 끌었다. 고고부자의 야외 활동을 책임진 제품은 바로 아이오페의 ‘더마 리페어 무기자차 선스틱’. 야외활동 시 손에 묻히지 않고 아이들에게 바로 바를 수 있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 LG생활건강, 후 환유 국빈세트 선봬

LG생활건강이 궁중예술의 극치인 화각공예의 찬란한 아름다움을 담은 ‘후 환유 국빈세트’를 선보이며 한국 궁중문화의 아름다움을 알린다. 화각공예의 아름다움을 담아 전세계에 한국의 미를 전하기 위한 ‘후’의 시그니처 작품이다. 특히 후 환유 국빈세트는 국가 중요무형문화재 109호이자 전세계 유일의 화각장인 이재만 장인이 직접 화각함을 제작했다.

◇ 에이블씨엔씨 어퓨, 새 BI 선봬

에이블씨엔씨는 화장품 브랜드숍 어퓨가 새 BI를 선보였다. 어퓨의 새 BI는 발레를 모티브로 디자인됐다. 회사 측은 올바른 자세를 기반으로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발레처럼, 건강한 피부를 바탕으로 개성 있는 아름다움을 추구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에이블씨엔씨는 이날 새 BI를 적용한 첫 매장으로 어퓨 이대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 아모레퍼시픽재단, 2018 학술연구 지원 사업 진행

아모레퍼시픽재단이 ‘여성과 문화’, ‘개성상인’을 주제로 학술연구 활동을 지원하는 2018년도 학술연구 지원 사업을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재단은 1973년 설립 후, ‘여성과 문화’, ‘개성상인’, ‘아시아의 미’ 연구 및 출판 지원을 주요 사업으로, 다양한 영역에 걸쳐 학술적 가치가 있는 연구 분야를 발굴하고, 연구자들의 활발한 연구 활동을 지원해왔다.

◇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라인 클렌징 워터 출시

바닐라코(BANILA CO)가 시그니쳐 아이템인 ‘클린 잇 제로’ 라인의 클렌징 워터를 새롭게 선보인다. 메이크업을 위한 진짜 스킨케어 브랜드 바닐라코는 저자극 노워시 클렌저 ‘클린 잇 제로 클렌징 워터(Clean It Zero Cleansing Water)’를 출시했다. 바닐라코는 별도의 물세안이 필요없는 저자극 클렌징 워터를 개발하여 기존 클린 잇 제로의 라인을 확대했다.

◇ 올리브영, 슬리밍 카테고리 매출 급증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이번 달 1일부터 9일까지 슬리밍 카테고리 매출을 살펴본 결과, 전년 대비 71%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이른 무더위에 대비하는 고객 증가에 따른 결과로 분석된다. 가르시니아, 녹차카테킨, 망고씨추출물 등 소재가 다양해졌을 뿐 아니라, 분말, 젤리 타입 등 제형도 각양각색으로 진화했다.

◇ 하다라보, 고쿠쥰 훼이스 워시 1+1 프로모션 진행

하다라보가 5월 한달 간 H&B 스토어에서 ‘고쿠쥰 훼이스 워시’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하다라보 브랜드가 입점된 H&B 스토어에서 5월 한달 동안 진행되며 ‘고쿠쥰 훼이스 워시’ 하나의 가격으로 두 개의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크리미한 제형의 부드러운 사용감과 쫀존한 거품으로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게 클렌징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 정샘물뷰티, 에센셜 래디언스 크림 선봬

정샘물(JUNG SAEM MOOL)이 피부 보습부터 피부 톤 개선까지 이상적인 피부로 가꾸는 멀티 수분 크림 ‘에센셜 물 래디언스 크림(Essential Mool Radiance Cream)’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3중 히아루론산과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피부 속부터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하고 피부 표면에 강력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장시간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 러쉬, 윤리적 소비자 연구소와 ‘러쉬 프라이즈’

러쉬(Lush)와 비영리단체 윤리적 소비자 연구소(Ethical Consumer Research Association Ltd.)가 주최하는 ‘러쉬 프라이즈(Lush Prize)’는 동물대체시험 분야에서 세계 유일한 시상식이다. 총 상금은 25만 파운드이며, 과학, 교육, 홍보, 로비, 신진 연구자 등 5개 부문으로 나눠 시상한다.

◇ 토니모리, 빅 세일 프로모션 실시

토니모리가 10일부터 14일까지 5일간 ‘빅 세일(BIG SALE)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토니모리는 기념일뿐 아니라 결혼식 등 메이크업에 신경 써야 하는 날이 많은 5월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줄 빅세일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주요 품목으로는 립 메이크업, 브러쉬, 아이라이너, 퍼퓸, 미스트, 라이너 등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50%에서 1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야만뷰티, 신세계 센텀시티점 팝업스토어 오픈

일본 대표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야만뷰티(YA-MAN)’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뷰티 디바이스 부문 일본 판매율 1위의 야만뷰티는 10일부터 30일까지, 부산시 해운대구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단독 팝업스토어를 열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