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키엘 外

공유
1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키엘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헤라, 싱가포르 타카시마야 백화점 단독 매장 오픈 진출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는 지난 5월 10일 싱가포르 타카시마야(Takashimaya) 백화점에 단독 매장을 오픈하며 싱가포르에 진출했다. 2016년 중국 진출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 첫 발을 디딘 헤라는 싱가포르를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의 교두보로 삼고 한국의 럭셔리 뷰티를 본격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 LG생활건강 네이처컬렉션, 윤쨔미 스페셜 네이처컬렉션 토크 공개

LG생활건강은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네이처컬렉션’이 뷰티 크리에이터 ‘윤쨔미'와 함께 진행한 ‘스페셜 네이처컬렉션 토크’ 세 편의 동영상 컨텐츠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네이처컬렉션’은 윤쨔미의 텅장 홈쇼핑,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로 풀메하기, 윤쨔미의 고민해결소 3개의 컨텐츠를 구성하고 네이처컬렉션 페이스북과 카카오톡 계정 등을 통해 방송한다.

◇ 키엘, 위너와 네이처앤더시티 캠페인 진행

키엘은 그룹 위너(WINNER)와 함께 네이처앤더시티 캠페인을 진행한다. 올해로 3회차를 맞는 네이처앤더시티는 키엘이 도심 속 자연을 보호하고 가꾸는 사회 공헌 캠페인이다. 2018년에는 다 쓴 화장품 공병을 화분으로 재활용해 나만의 정원으로 가꾸는 #마이리틀가든 프로젝트로 진행되며, 이번 캠페인의 파트너인 위너가 키엘의 사회 공헌 철학과 그 뜻을 함께한다.

◇ 아모레퍼시픽, 희망가게 전수창업지원사업 지원자 공개 모집

아모레퍼시픽과 아름다운재단이 함께하는 한부모여성 창업자금 대출 지원사업 ‘희망가게’가 7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전수창업지원사업’ 지원자를 공개 모집한다. 성공적으로 희망가게를 창업해 운영 중인 선배 창업주가 후배 창업주의 신규 창업을 돕는 전수창업지원사업은 자녀를 양육하는 한부모여성 가구주를 대상으로 한다.

◇ 에이프릴스킨, 턴업 컬러 원데이 무스 출
에이프릴스킨이 헤어 컬러를 하루동안 유지시켜주는 컬러 스타일링 제품 ‘턴업 컬러 원데이 무스’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턴업 컬러 원데이 무스’는 영구적인 염색약이 아닌, 단 하루동안 헤어 컬러를 체인지 시켜주는 단기 컬러링 제품으로 특별한 날이나 기분에 따라 누구나 손쉽게 헤어 컬러를 바꿀 수 있다.

◇ 록시땅코리아, 실명 예방 캠페인 에릭남 홍보대사 위촉

가수 에릭남이 프로방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코리아에서 진행하는 아프리카 어린이를 위한 실명 예방 캠페인 ‘아이 러브 록시땅(EYE LOVE L’OCCITANE)’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이달부터 ‘아이 러브 록시땅’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 에릭남은 아프리카 지역 어린이들의 실명 원인 중 하나인 ‘트라코마’ 퇴치를 위해 앞장설 예정이다.

◇ 라비오뜨, 블루 세이프티 선스틱 3차 방송 진행

라비오뜨가 오는 13일 현대홈쇼핑에서 ‘블루 세이프티 선스틱 SPF50+ PA++++’ 3차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블루 세이프티 선스틱’ 3차 방송은 주말 오후 2시 55분부터 75분간 진행되며, 구성은 방송사상 최다 구성인 정품 선스틱(25g) 6개, 뉴이스트 W 단체 에디션(25g) 1개를 더한 총 7개의 선스틱 제품에 W 블루 모이스처 마스크 5개도 추가로 구성된다.

◇ 로라 메르시에, 정유미 립스틱 화보 공개

로라 메르시에(laura mercier)는 정유미와 함께한 독보적인 존재감의 립스틱 화보 및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로라 메르시에의 뮤즈, 배우 정유미는 지난 4월, 플로리스 파운데이션 화보에 이어 색다른 변신을 시도했다. 윰블리이자 믿고 보는 배우 정유미는 이날 화보 촬영 현장에서 다채로운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여배우의 프로다운 면모를 발휘했다

◇ 이니스프리, 맞춤파데 캠페인 진행

이니스프리가 여름철을 맞아 ‘달라지는 여름피부, 다시 #맞춤파데’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속건조, 과도한 유분 및 피지 분비 등 여름이 됨에 따라 달라지는 피부 고민에 맞춰 여름철 맞춤파데를 다시 찾자는 취지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전개한다. 마이 파운데이션은 내 맘대로 선택하는 50가지 커스터마이징 컨셉의 파운데이션으로 올해 2월 첫 선을 보였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