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애경산업 파파레서피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애경산업 파파레서피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아이오페, 플랜트 스템셀 라인 출시

사진=아이오페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아이오페 제공

아이오페가 극한 환경에서 생존하는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록샘파이어 스템셀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에너지를 전달하는 플랜트 스템셀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아이오페 플랜트 스템셀 라인은 피부 노화 현상을 집중적으로 대응해 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소프너와 에멀전, 크림 총 3종으로 구성됐다.

◇ 애경산업 루나, 에센스 수분광 팩트 FX 출시

애경산업의 색조전문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LUNA)’에서 백 스테이지 아티스트의 노하우를 담은 ‘에센스 수분광 팩트 FX(Fit Extreme)’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루나 에센스 수분광 팩트 FX는 숨가쁘지만 최적의 메이크업을 해야 하는 런웨이 모델처럼 바쁜 일상 속에서 손쉽고 전문적인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백 스테이지 아티스트의 노하우를 담았다.

◇ 파파레서피, 가지 클리어링 필링 패드 토너 출시

파파레서피가 ‘가지 클리어링 필링 패드 토너’를 출시했다. 파파레서피의 ‘가지 클리어링 필링 패드 토너’는 80mm의 빅사이즈 패드로 얼굴뿐만 아니라 목, 팔꿈치 등 바디에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앞뒤가 다른 양면 패드로 이루어져 있어, 엠보면으로 각질이 일어난 부위를 집중 케어 한 후, 매끈면을 사용하여 자극 없이 피부 결 정돈을 할 수 있다.

◇ 에스트라 바이탈뷰티 품질보증팀, 식품안전의날 기념식 표창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의 건강기능식품을 생산하는 에스트라 바이탈뷰티 품질보증팀이 식품위생수준 향상에 이바지한 공을 인정받아 지난 11일 경인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 과천청사 대강당에서 열린 제 17회 식품안전의 날 기념식에서 표창장을 수여 받았다.

◇ 라비오뜨, 뉴이스트 블루 세이프티 선스틱 영상광고 공개

라비오뜨가 브랜드 모델 뉴이스트 W’s PICK ‘빛나는 당신의 그린라이트’ 블루 세이프티 선스틱 영상광고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뉴이스트 W 멤버들의 청춘영화 같은 일상을 싱그럽게 그려내며,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키는 블루 세이프트 선스틱을 소개하는 것이 포인트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