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 현장!] CJ오쇼핑 G마켓 11번가 外

공유
0

[유통 현장!] CJ오쇼핑 G마켓 11번가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CJ오쇼핑, ‘넘버나인 뉴욕 워터팩 클렌즈론칭


CJ오쇼핑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CJ오쇼핑 제공


CJ오쇼핑이모델 클렌저 유명해진라빠레뜨 뷰티 넘버나인 뉴욕 워터팩 클렌즈 오는 18그녀와의 뷰티살롱에서 선보인다. 레몬, 케일, 사과, 브로콜리 추출물 피부 정화를 돕는 자연유래 성분이 함유된 클렌징 제품이다. 방송 클렌징 바와 무료체험분을 증정한다. 가격은 79900원이다.

G마켓, ‘일루마 골든드롭3’ 출시


G마켓이 유아식일루마 골든드롭3’ 론칭하고 오는 20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루마 골든드롭3’ 제약 회사와이어스 뉴트리션 만든 제품으로, 칼슘과 지방이 쉽게 변으로 배설되지 않고 세포 안으로 흡수될 있도록 도와준다. 구매 요일별로 추첨을 통해 유아가방, 베이비오일, 유아소파 사은품을 증정한다.

11번가, 노령견 맞춤 건강사료 선배


11번가가 사료 브랜드힐스펫 뉴트리션 11 이상의 노령견을 위한 맞춤형 건강사료어덜트 에이지 디파잉 선보인다. 노화방지를 위한 영양사료로 오메가-6 지방산, 비타민E 등의 영양소가 고루 들어 있다. 11번가는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상품을 20% 저렴하게 판매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도 증정한다.

CU, ‘매콤달콤육쌈비빔면출시


CU(씨유)매콤달콤육쌈비빔면(3900)’ 출시한다고 16 밝혔다. 육즙이 가득한 돼지고기를 매콤달콤한 비빔면에 먹는 음식이다. 생면, 상추, 돼지고기 앞다릿살 등이 들어있다. 별도 조리 과정 없이 바로 먹을 있다. CU(씨유)냉라면, 냉우동 여름 별미 상품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