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5월 20일 일요일(음력 4월 6일·임자일) 매매운 투자운 신점 재회상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5월 20일 일요일(음력 4월 6일·임자일) 매매운 투자운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예상외로 효과가 나타난다. 거래는 부드럽게 진행되며 금전운 관계는 안정세. 신의를 지켜 추진하면 뜻을 이루니 분주한 가운데 명예운, 재물운을 겸비한다.

성급하게 일을 처리하지 말고 여유 있게 행동하라. 결정적인 기회가 당신에게 주어지니 지속성을 갖고 추진하도록. 결정적인 단계에서 흔들리면 손해만 자초하니 조심.


이상과 현실이 뜻과 같지가 않으나 오후 들어서 귀인의 도움으로 풀려나갈 것이니 신중하라. 직선적인 성격을 자중함이 필요하다. 상대방 의사를 존경하는 만큼 득이 있겠다.


쟁취하는 것보다는 지키는 것이 더 중요하다. 욕심은 피로만 겹치니 원만하게 대처할 것. 서서히 성취될 것이니 꾸준히 노력하라. 옛 친구를 만나 회포를 풀겠다.


금전운이 따라주지 않으니 우선 안정을 찾을 것. 노력의 대가는 기대하지 말도록. 덕을 쌓으면 귀인이 스스로 나서서 도움을 주는 법. 신중한 판단이 중요하다.

주위로부터 존경을 받을수록 행동은 겸손하게 하라. 활용하기에 따라서 행운이 깃든다. 성의 있게 처세하면 당신의 위치는 탄탄해지며 기대한 만큼의 재물운을 얻겠다.


포부는 원대하나 때를 잘못 만난 격이다. 오후로 미루지 말고 실행에 옮기도록 하라. 어떻게 처세할 것인지는 스스로 결정해야 한다. 매사가 뜻대로 되는 것은 아니다.


좋을수록 겸손하게 처세하라. 오만과 방종으로 인해 손해를 볼 우려가 있겠다. 외부의 치장보다는 내실에 중점을 두라. 계획했던 일이 이뤄지는 하루가 된다.


현재 진행 중인 이성 교제에 시비수나 다툼이 따르겠다. 성급하게 속단하지 말고 상대방의 의견에 따르도록. 인내한 다음에 화합이 오는 법이다. 말로 표현함은 자제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의정부 안양 평촌 만안 동안 부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