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5월 21일 월요일(음력 4월 7일‧계축일) 재물운 애정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5월 21일 월요일(음력 4월 7일‧계축일) 재물운 애정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생활이 순탄하면 방심할 우려가 있다. 내부의 기강을 바로잡고 인화 단결에 힘쓰는 것이 중요하다. 매사 완벽하게 유지함이 유익하며 건강에 유의하도록.

매사 신중하게 치밀한 계획을 세우고 활동해야 행운을 누린다. 재물운이 따르나 아무리 판단이 현명하더라도 실천하지 못하면 백해무익하다. 과감하게 추진하라.


협상에는 상대가 있는 법이니 자기 주장에 앞서 중용을 택하여 매사 자신의 페이스대로 진행하면 될 듯하다. 억지로 밀어붙이지 말고 시간을 두고 검토하도록.


인내와 성실을 신조로 삼아 노력하라. 그러면 일은 뜻대로 형통될 것이다. 안정과 여유를 가지고 노력하면 재물운, 명예운, 승진운 기회가 최상인 하루가 된다.


성격대로 매사를 처리하면 안 되는 것이 없다. 급한 일에는 여유가 필요하다. 자포 자기하는 경향이 있겠으니 오히려 마음을 굳히면 기회가 주어질 듯.

고집만을 부리다가는 좌절만 맛본다. 인내심을 가지고 추진하라. 차차 호운을 만나 뜻을 이룬다. 뜻을 한곳으로 모아 실행하면 원만히 풀려나갈 것이니 과욕은 금물.


어떻게 처세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갈린다. 무슨 일이든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 실리를 앞세워 행동하면 손해가 따르니 남의 일에 관여 말고 일찍 귀가토록.


출발이 잘못되면 예상외로 큰 실망이 따른다. 상대방도 원해야 일은 성사되는 것이다. 집착이 강하면 적은 많은 법이며 의견의 대립은 곤궁에 빠지게 된다. 부드러운 대화가 필요.


뛰는 만큼 명예운, 재물운이 따라주니 행운이다. 생각했던 바를 실천으로 옮겨보도록 하라. 마음을 안정시키고 일정한 목표를 향해 돌진하라. 금전운, 명예운, 재물운, 애정운이 좋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광명 평택 동두천 안산 상록 단원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