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 그램 100만대 판매기념 한정판 출시

공유
0

LG 그램 100만대 판매기념 한정판 출시

-고급스러운 블랙 색상에 최고 사양 적용

LG전자가 'LG 그램' 100만대 판매돌파를 기념하는 한정판 500대를 출시한다. 사진=LG전자.
LG전자가 'LG 그램' 100만대 판매돌파를 기념하는 한정판 500대를 출시한다. 사진=LG전자.
[글로벌이코노믹 오소영 기자] LG전자가 LG 그램 노트북 누적판매 100만대를 기념하는 한정판을 출시한다. LG 그램 한정판은 23일부터 베스트샵 주요 매장에 전시된다.

LG전자는 2014년 첫 출시한 LG 그램이 올해 초 누적판매 100만대를 돌파한 것을 기념해 한정판 500대를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LG 그램 한정판은 고급스러운 매트 블랙 색상과 최고 사양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제품이다.
LG전자는 프리미엄 이미지를 줄 수 있도록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썼다. LG전자는 한정판을 위해 제작된 조약돌 모양의 블랙 색상 마우스를 제작했다. 이 마우스는 고급 가죽 파우치와 함께 구매 고객에게 증정된다.

한정판에는 터치 디스플레이가 적용됐다. 사용자는 스마트폰을 이용할 때처럼 손가락으로 화면을 터치해 제품을 쓸 수 있다.

데이터를 대용량으로 전송하는 썬더볼트3 단자도 장착됐다. 썬더볼트3 데이터 전송속도는 1초에 최대 40Gbps로 모니터 두 대에 동시에 4K 영상을 전송할 수 있는 수준이다.

또한 LG전자는 이 제품에 기존 SATA 방식보다 처리속도가 빠른 NVMe 방식 512GB 용량 SSD를 적용했다. 구매 고객은 512GB SSD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정판의 출하가는 279만원이다.

LG전자는 한정판 출시와 더불어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LG전자 이벤트 페이지에 100자 이내로 ‘LG 그램’을 응원하는 내용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LG전자는 가장 참신한 댓글을 단 고객을 선정해 300명에게 돌돌 말아서 휴대할 수 있는 롤리키보드2를 증정한다.
댓글을 남긴 고객들은 즉석에서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PC 및 스마트폰 화면에서 룰렛을 돌려 화살표가 멈추는 위치에 적힌 경품을 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이벤트 참가 고객에게 자체 제작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고마워서 그램’ 시리즈를 이달 말 증정할 예정이다.

손대기 LG전자 한국영업본부 HE마케팅 담당은 “고객들이 항상 만족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LG 그램’의 혁신을 이어가 더욱 사랑받는 제품이 되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오소영 기자 o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