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곳에 가면] 롯데호텔 JW메리어트 롯데월드어드벤처 外

공유
0

[그곳에 가면] 롯데호텔 JW메리어트 롯데월드어드벤처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롯데호텔, ‘이사만루’ 패키지


롯데호텔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롯데호텔 제공


롯데호텔월드가 오는 9월 30일까지 ‘이사만루 패키지’를 선보인다. 슈페리어룸 1박 숙박권, 야구박스 1개와 야구 관람 필수품인 휴대용 선풍기, 테이블로 이뤄졌다. 야구박스에는 클라우드 4캔, 육포, 보냉백, 플라스틱 컵 등이 들어있다. 지하철을 타고 두 정거장을 가면 LG트윈스와 두산베어스가 홈구장으로 사용하는 잠실야구장이다.

◇JW메리어트 동대문, '디제이 헬로키티' 빙수 디저트 뷔페 오픈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지난 19일 빙수 디저트 뷔페 ‘디제이 헬로키티’가 문을 열었다. 디제이 헬로키티가 운영하는 LP바를 테마로 한쪽 벽면 전체를 장식했다. 헬로키티 빙수, 헬로키티 컵케이크를 비롯한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가격은 4만8000원이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VR 콘텐츠 공급자로 변신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제작한 VR 콘텐츠가 인기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오는 12월 선보일 예정인 ‘어크로스다크’ VR 콘텐츠의 배급계약을 CJ 4D PLEX사와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지난해 11월 국제 테마파크 박람회 ‘2017 IAAPA Attractions Expo’에 참가해 다양한 VR 콘텐츠를 선보이며 세계 각국의 관심을 받았다.

◇여의도 메리어트, ‘알로하! 도그 왔어요!’ 패키지


여의도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호텔이 ‘알로하! 도그 왔어요!' 패키지를 다음달 1일부터 8월 30일까지 선보인다. 1박 숙박권, 도그(Dog) 테마로 플레이팅한 저녁 세트 메뉴, 열대과일 빙수로 이뤄졌다. 가격은 32만5000원이다. 4만원을 추가하면 파크카페에 아침을 먹고 실내 수영장과 키즈룸을 이용할 수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얌얌 타이’ 프로모션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 3곳(남대문·타임스퀘어·판교)이 ‘얌얌 타이 (Yum Yum Thai)’ 프로모션을 다음달 4일부터 30일까지 선보인다. JW메리어트 방콕의 태국 현지인 셰프 2명을 초청했다. 각 호텔의 모모카페가 운영하는 점심 및 저녁 뷔페에서 태국 현지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점별로 프로모션 기간과 가격이 다르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