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조성아뷰티, 글로벌 사업 공략 박차..태국 시장 진출

공유
2

[글로벌-Biz 24]조성아뷰티, 글로벌 사업 공략 박차..태국 시장 진출

-'바운스 업 파워팩트', '씨앤티 대왕쿠션' 등 주력 상품으로 인기몰이 나서

조성아뷰티의 16브랜드 '아이매거진'
조성아뷰티의 16브랜드 '아이매거진'
[글로벌이코노믹 장성윤 기자] CSA코스믹의 유통브랜드 조성아뷰티가 태국 화장품 시장 진출에 나섰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조성아뷰티는 오는 31일 태국 시암에 위치한 파라곤 백화점에 처음으로 매장을 연다.
매장에서 선보이게 될 조성아뷰티의 브랜드는 '16브랜드'제품들과 조성아TM의 '바운스 업 파워팩트', 조성아22의 '씨앤티 대왕쿠션' 등이다.

조성아뷰티의 16브랜드는 십 대들의 독립성과 쾌활함에 영감을 받은 브랜드로 3초 안에 발색이 가능한 '16아이매거진'섀도 제품으로 유명하다.

16 립스틱 펜은 형광펜과 같은 디자인으로 색상이 오래 지속되는 색소가 포함됐다.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TM이 출시한 바운스 업 파워팩트는 기존 바운스 업 팩트의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된 2중 링 구조의 핑크 파워링이 뽀얗고 화사한 피부를 완성한다.

씨앤티 대왕쿠션은 메이크업 기능뿐만 아니라 고농축 다마스크 장미오일과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앰플이 포함된 보습 성분이 51% 함유돼 이중 보습 효과를 낸다.

일반 쿠션의 2배에 해당하는 용량 및 사이즈로 사용 기간도 2배 늘어났다.
한편, 조성아뷰티는 미국 세포라(SEPHORA), 오세아니아 메카(MECCA) 매장을 포함해 전 세계에 걸쳐 600여 개의 매장에서 찾아볼 수 있다.


장성윤 기자 jsy3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