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CJ제일제당 골든블루 도미노피자 外

공유
1

[안 보면 손해!] CJ제일제당 골든블루 도미노피자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비비고 국물요리 흥행 돌풍

사진=CJ제일제당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은 지난 2016년 6월에 출시된 ‘비비고 국물요리’의 누적 판매 개수(5월 20일 마감 기준)가 7000만개를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출시 1년 반 만에 누적 판매 3000만개를 돌파하며 인기를 실감케 했고, 이후 6개월 만에 3,000만개 이상 판매되는 기염을 토했다. 누적매출만 1500억원에 달한다.

◇ 골든블루, 위스키 프로모션 진행

골든블루는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르바(Le Bar)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위스키를 맛볼 수 있는 ‘위스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최상층인 19층에 위치한 젊은 감각의 르바에서 지난해 국내 시장에서 1위로 등극한 골든블루 브랜드 중 ‘골든블루 다이아몬드’와 ‘골든블루 20년 서미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 도미노피자, 새 광고 모델 박서준 선정

도미노피자가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배우 박서준을 선정했다. 박서준은 현재 광고 모델인 송중기와 박보검의 뒤를 이어 여심을 녹이는 훈훈한 매력을 선보이며 도미노피자의 새로운 얼굴로 활약하게 된다. 도미노피자는 다가오는 여름 신제품부터 박서준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 원할머니보쌈, 신메뉴 2종 출시 기념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

원앤원이 운영하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신메뉴 2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게재된 이벤트 게시물에 신메뉴 ‘더덕명태회 보쌈’과 ‘간장통마늘 떡보쌈’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