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파야 챙길래?] 보령제약그룹 한국화이자제약 한미약품 外

공유
0

[아파야 챙길래?] 보령제약그룹 한국화이자제약 한미약품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보령제약그룹, 신입사원 공채 서류접수 진행

보령제약그룹 CI.이미지 확대보기
보령제약그룹 CI.

보령제약그룹이 다음달 3일까지 신입사원 공채 서류접수를 진행한다. 이번 공채 모집 부문은 보령제약 ETC영업, 보령바이오파마 영업, 품질관리, 물류, 보령홀딩스 회계 부문 신입사원이다. 이번 공개 채용은 전공에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나 보령바이오파마 품질관리부문의 경우 미생물학/생화학/화학 전공자들의 지원이 가능하다.

◇ 한국화이자제약, 희귀질환 7000-얼룩말 캠페인 진행

한국화이자제약은 매년 5월 23일로 지정된 ‘희귀질환 극복의 날’을 맞아, 희귀질환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환자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희귀질환 7000-얼룩말 캠페인’을 진행한다. 올해는 희귀질환의 올바른 진단과 치료의 필요성을 강조하는 ‘얼룩말’을 앞세워,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통해 희귀질환 환우들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모을 예정이다.

◇ 한미약품, 아모잘탄 패밀리 대한고혈압학회 춘게학술대회 발표

한미약품 ‘아모잘탄 패밀리’의 임상 결과와 특장점이 대한고혈압학회 춘계학술대회(산학세션)에서 발표됐다. 아모잘탄 패밀리는 한미약품이 개발한 복합신약 3종으로, 아모잘탄(고혈압)과 아모잘탄플러스(고혈압), 아모잘탄큐(고혈압/고지혈증)로 구성돼 있다. 대한고혈압학회 춘계학술대회는 지난 18일 제주 롯데호텔에서 열렸으며, 국내외 의료진300여명이 참석했다.

◇ 대원제약, ISO37001 인증 획득

대원제약은 한국컴플라이언스인증원(KCCA)으로부터 부패방지경영시스템의 국제표준인 ISO 37001 인증을 획득했다. 인증서 전달식은 23일 대원제약 본사 10층 해금홀에서 열렸으며, 한국컴플라이언스인증원(KCCA) 이원기 원장이 직접 방문해 인증서를 전달했다. 대원제약은 지난해 하반기부터 ISO 37001 인증 획득을 위해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여왔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